본문 바로가기
그 외/대한적십자사

대한적십자사와 슈키라가 함께하는 레드크리스마스! 현장이 보고 싶으세요?

by 이세진 2009. 12. 24.



지난 18일 대한적십자사와 슈키라(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가 함께한 슈키라 성탄특집 공개방송, 레드크리스마스!!
그 현장을 사진과 영상으로 생생히 담아왔습니다.

만담콤비 은특DJ(이특&은혁)를 필두로 H유진, 남창희, 베이지, 정모, 케이윌, 티아라, 엠블랙, 샤이니, 정엽, 알리 등 멋진 이들과 함께 한 따뜻한 레드크리스마스! 그 현장을 생생하게 보고 싶으신가요?

KBS coolFM(수도권주파수 89.1Mhz, 22시~24시) 슈퍼주니어의 키스더라디오의 25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레드크리스마스 공개방송이 전파를 탄다고 합니다. 방송이 된 후에(26일), 미처 공개하지 못했던 각종 사진과 영상! 이 블로그에 깔끔하게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참! 25일 슈키라에서 성탄특집 공개방송 "레드크리스마스" 방송이 나가는 도중에 모바일 헌혈예약을 한 해주신 분들 중 100명을 추첨하여 영화예매권(2인용)을 준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고요. 많은 분들의 참여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바일 헌혈예약 방법
**1004365 + nate 버튼 (이용시 발생되는 데이터 통화료 및 컨텐츠 정보이용료 등은 모두 무료)


※ 헌혈예약제
혈액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헌혈문진과정이 강화되면서 헌혈지원자의 대기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적십자사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헌혈예약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헌혈예약제란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 (
http://www.bloodinfo.net) 혹은 모바일로 헌혈장소, 날짜, 시간을 미리예약하고 예약한 날짜에 헌혈에 참여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럼 26일에 더 풍족한 콘텐츠들과 함께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본방사수는 필수인거 아시죠? ^^






■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 http://www.bloodinfo.net/
■ 슈퍼주니어의 키스더라디오 : http://www.kbs.co.kr/radio/coolfm/kiss/index.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