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England-London

#06. 아스날쇼핑몰 아모리(The Armoury) 쇼핑 후기 ::세진의 좌충우돌 유럽여행기

by 이세진 2012. 4. 30.

※2012년 3월 22일-4월 14일, 총 24일간의 유럽여행 이야기를 블로그에 연재중입니다.

**주의 : 이번 이야기는 에미레이츠스타디움에 위치한 아스날쇼핑몰 아모리(The Armoury)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아스날에 관심이 없으신 분들께는 다소 지루한 후기일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글보다는 사진이 주 내용이기 때문에 스크롤압박에 그리 놀라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세진의 좌충우돌 유럽여행기

#06. 영국 런던/아스날쇼핑몰 아모리(The Armoury) 쇼핑 후기

런던 여섯번째 이야기!

5편이였던 아스날 직관이야기가 워낙 길어지는 바람에, 아스날쇼핑몰인 더 아모리(The Armoury)에 다녀온 후기를 6편으로 넘길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아스날에 관심 없으신 분들께는 그다지 흥미없는(?) 주제일 수도 있겠군요.ㅎㅎ 아스날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흥미로운 곳이였답니다. 그럼 아모리 이야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스톤빌라전 직후 아모리를 찾아서인지 더더욱 붐비는 아모리였습니다

 

누가 잉글랜드 클럽 아니랄까봐… 잉글랜드 3인방 유니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예쁜 아스날표 바람막이들!!

 

요렇게 액자도 팔고요

 

짜잔~~ 아스날 2011/12 홈킷!! 125주년 기념 유니폼인데,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왼쪽껀 슈제츠니인거 단박에 아시겠죠ㅋ

 

어웨이킷들도 있습니다

 

아스날 홈킷을 입고있는 꼬마구너가 어웨이킷을 살펴보고 있네요

(찍을 의도 없었는데, 찍혔네요.ㅋ)

 

 

 

 

 

아스날표 모자도 팝니다

 

이거 정말정말 예쁜것 같아요! 특히 반 페르시나 아르테타가 입었을때..

 

아동용 홈킷도 팝니다

 

아동용 홈킷이 있으면, 어웨이킷도 있겟죠

 

아르샤빈 홈킷 아동용!! (꺄~)

 

윌셔 홈킷 아동용

 

박주영 홈킷 아동용.. 왼쪽엔 메르테자커~

 

포병부대 티셔츠도 판매한답니다

 

아스날 로고나 포병부대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의류들이 있어요

 

후드티도 있고요

 

넥타이도 있습니다. 깔끔하니 예쁜 디자인의 구너 넥타이~

 

아스날표 컵

 

 

아스날 그릇

 

 

티셔츠 특별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두장에 25파운드~

 

서포터즈용 티를 단돈 15파운드에 판답니다

 

아스날 장난감

 

잘생긴 모델 반페르시

 

요렇게 싸인된 유니폼을 액자로도 판매하고요.

 

여기는 유니폼에 이름과 등번호를 새겨넣는 곳입니다

 

이건 노트북 스킨..

 

1군 스쿼드 선수들의 사진을 프린트해서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No.9 박주영과 No.10 반페르시

 

하이버리 도서관.. 아스날 관련 책을 판매하고 있어요

 

올드한 유니폼들도 종종 눈에 띕니다

 

램지가 입을때 가장 이뻤던 옷~

 

 

저도 아모리에서 몇몇 기념품을 샀는데요. 영수증입니다. 사용액은 비밀!!ㅋ

 

이건 아모리에서 주는 비닐백.

'하나 더 줄 수 있나요?'라고 물으니

'왜 안되겠어요. 두장 더 드림ㅋㅋ'하며 쿨하게 두장 더 주심..ㅋㅋㅋㅋㅋㅋㅋ

 

 

매치프로그램(매 경기마다 나오는 잡지)도 구입했는데요.

아스날의 매치프로그램 잡지와 아모리에서 배부한 홍보팜플렛도 샅샅이 보여드릴게요~

 

 

이건 매치프로그램은 아니고요. 아모리 내에서 홍보팜플렛으로 배부하던거였어요.

무료 배부중!

 

아~ 누가 잉글랜드 아니랄까봐. 표지모델 깁스!

 

사냐도 보이네요

 

아스날 대표미남 램지도 빠질 수 없겠죠

 

매력만점 쏭! 본인 얼굴이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있네요

 

진짜 판매중인 티셔츠라는 점~

월콧, 윌셔 티셔츠도 있군요

 

자, 드디어 매치프로그램입니다!

아스톤빌라전을 직관했으니 아스톤빌라전 매치프로그램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가격은 3파운드.

 

로빈 반 페르시 이야기는 빼놓을 수 없겠죠.

 

볼튼의 무암바선수가 경기도중 갑작스레 쓰러졌던 사고가 있었는데요.

무암바선수는 아스날 유스출신이랍니다.

 

에버튼전 트레이닝때는 아스날 선수들이 무암바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훈련에 임했다고. (흑)

그래도 무암바선수가 무사히 깨어나서 다행이예요!!

 

진짜 빠른 월콧. 정말 빨랐어요. 이 말 밖엔 할 말이 없네요.ㅎㅎ

 

열심히 재활중인 윌셔.

자꾸만 복귀일이 늦춰져서 맘이 안좋긴 하지만, 완전히 회복해서 돌아오는게 낫겠죠! 화이팅! :)

 

역시 상대팀에 대한 분석이 빠질 수 없겠죠.

아스톤빌라 집중분석!

 

제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셰이 기븐 골키퍼입니다.

 

아스날의 전 경기를 분석해놓았네요.

 

이건 아스날의 시즌 전체 상황을 분석해놓은 시트입니다.

선수들의 득점상황이나 카드상황 등을 정말 상세히 적어두었네요.

 

마지막으로 아스톤빌라전에 임하는 아스날 1군 스쿼드 명단과 아스톤빌라 명단.

 

박주영선수의 이름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물론 경기에선 명단제외가 되었지만은. ㅠㅠ)

 

 

이렇게 아모리 쇼핑이 끝이 났습니다. 마감시간에 쫓기듯 나왔지요. 흑흑.

 

아모리 바깥쪽 바닥에는 아스날의 역사가 새겨져있어요

 

아스날 벤치ㅋ

 

아무리 생각해도 좀 더 있고싶은데. 흑흑  

 

아모리 앞에 전시되어있던 대포인데요. 꼬마구너가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ㅋ

 

으으 아무리 생각해도 떠나기 아쉬워서..

 

나오다보니 우연히 주차장과 맞닥뜨렸습니다.

아!! 경기 보러가셨던 분들이 주차장에서 선수들 나오는 것을 기다렸다가,

싸인도 받고 사진도 찍었다는 이야기를 들은 것도 같습니다.

그러나 친구와의 시간약속을 어길 수는 없기에.. 눈물을 훔치며 에미레이츠를 떠나야 했습니다.ㅠㅠ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안녕~~ (언젠가 다시 올 날이 있을....지도 모르...겠...하아.)

 

 

 

 

어느덧 영국 런던 여행기가 끝이 보입니다. 유럽여행기 자체가 끝나는 날은 끝이 안보이지만..ㄷㄷ

재밌게 읽어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그럼.. 영국 런던에서 만난 아스날이야기는 이것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영국 런던/아스날 이야기]

2012/04/27 - [EUROPE/England-London] - #05. 이번 역은 아스날 역입니다 -아스날경기 직관후기- ::세진의 좌충우돌 유럽여행기

2012/04/30 - [EUROPE/England-London] - #06. 아스날쇼핑몰 아모리(The Armoury) 쇼핑 후기 ::세진의 좌충우돌 유럽여행기

 

 

 

 

-글쓴이 :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