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대한적십자사

[대한적십자사&슈키라 레드크리스마스③] 생명과 사랑의 Red!, 티아라의 보핍보핍 댄스, 엠블랙의 오예~!, 케이윌의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까지!

by 이세진 2010. 1. 8.



설마 <레드크리스마스> 포스팅연재가 한 해를 넘길 줄은 몰랐는데...
너무 바쁜 관계로, 이렇게 늦어지게 되었네요...
죄송합니다 ㅜㅜ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관심 가져주신 분들께 감사함을 표합니다.. ㅎㅎ


아무튼... 2부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2부 : 생명과 사랑의 Red!

이특 은혁의 매끄러운 진행으로 쭉쭉쭉~ 진행되었던 크리스마스 특집공개방송 <레드크리스마스>는 어느덧 2부로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녹화가 잠시 중단되었을때 스텝석을 바라보는 두 DJ의 모습이예요. 사뭇 진지해보이죠?




Bo Peep Bo Peep 티아라와 함께 신나는 2부의 시작


최근 <Bo Peep Bo Peep>으로 데뷔이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티아라가 2부를 여는 무대를 장식했죠.
레드크리스마스 공개방송 출연 이후 공중파 음악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데요.
레드크리스마스 출연 덕분이라고 하면 너무 억지죠? ^^; ㅋㅋ

 
▲ 티아라-Bo Peep Bo Peep & 은특 DJ와의 토크 & 댄스타임까지!

티아라의 보핍보핍 영상은 최근 인기를 반영하듯
유투브에 영상을 올리기만 했을 뿐, 블로그에 아직 가져오지도 않았는데 조회수가 쭉쭉 올라가더군요~~!^^

티아라에게 미안한점 한 가지가 있다면..
제가 아직 티아라 멤버들을 잘 몰라서(ㅜㅜ) 앵글이 좀 이상하게 잡힌 부분이 있네요.
다음 기회가 있다면 얼굴 외워가서 제대로 잡아줄게요. ㅎㅎ (기회가 있을까요? ㅎ)



▲ 즐거운 댄스타임! 센스있게 슈퍼주니어(DJ 이특, 은혁)의 쏘리쏘리(Sorry Sorry) 댄스를 추네요. 많은 환호를 받았죠. ㅎㅎ



오예~ 엠블랙!

▲ 엠블렉-Oh Yeah

2부의 두번째 무대는 엠블랙이였는데요.
와~ 요즘 가수들은 멋진 춤을 추면서 라이브로 노래도 척척 잘 하나봐요? ㅎㅎ

정말 공개방송 현장이 떠나갈 정도의 환호성(혹은 비명?^^;;;)이 터져나왔는데요.
정말 무대에서 노래할 맛 나겠어요... ㅋㅋ


 

엠블랙, 케이윌과 함께한 헌혈퀴즈 영상은 3부 연재가 끝난 후 헌혈관련 포스팅으로 다시 꾸며질 예정이니 꾸준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

케이윌의 사진 및 다른 2부 사진들은 밑에 '더보기'를 누르시면 더 많은 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거의 스압(스크롤압박) 수준이네요^^;;;



감미로운 케이윌의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 케이윌-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2부의 마지막은 케이윌이 감미로운 발라드로 마무리해주었어요~
노래 정말 '끝장' 이던데요. ^^ (발라드에 안 맞는 표현인가요? '끝장'.... ㅋ)



엠블랙, 케이윌과 함께한 헌혈퀴즈 영상은 3부 연재가 끝난 후 헌혈관련 포스팅으로 다시 꾸며질 예정이니 꾸준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




그럼 다음 포스팅에는 링딩동으로 인기몰이를 한 샤이니, 정엽, 알리와 함께하는 3부 열정의 Red!로 돌아오겠습니다.^^


<레드크리스마스> 출연자
진행 : 이특, 은혁
1부 : H유진, 남창희, 베이지, 정모,
2부 : 케이윌, 티아라, 엠블랙,
3부 : 샤이니, 정엽, 알리 ◀ 다음 포스팅에는 <레드크리스마스> 3부에 관한 포스팅이 이어집니다.




◈ 헌혈예약제에 대해 알고 싶다면?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http://www.bloodinfo.net/


※ 더 많은 사진을 보고 싶으세요? 아래 '더보기' 버튼을 누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