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EPL

QPR이 맨유 미드필더 박지성과 계약했다 (BBC)

by 이세진 2012. 7. 7.

 



QPR이 맨유 미드필더 박지성과 계약했다 (BBC)
원문출처 : [BBC (2012. 7. 7)] http://www.bbc.co.uk/sport/0/football/18750029
번역 :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퀸즈 파크 레인저스가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미드필더 박지성과의 계약에 동의했다.

 

이적료는 £5m 정도이다. 31세의 박지성은 지난 여름 맨유와의 계약을 연장한 바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였던 박지성은 PSV 아인트호벤에서 2005년 맨체스터유나이티드로 이적한이래 프리미어리그에서 133경기를 뛰었고 19골을 넣었다.

 

박지성은 유나이티드와 함께 네번의 프리미어리그 우승,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경험했다.

 

그는 일본 J리그 팀인 교토 퍼플 상가에서 프로생활을 시작했으며, 2002년 월드컵당시 대한민국 대표팀의 4강진출에 인상적인 활약을 했다.

 

박지성은 당시 국가대표 감독이었던 거스 히딩크를 따라서 PSV 아인트호벤으로 이적했으며, 아인트호벤에서 3년을 보냈다. 그 후 박지성은 £4m 이적료로 올드트레포드에 입성하였으며,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광범위한 옵션으로 의지하는 자원이 되었다.







-글쓴이 :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