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한국국대,K-리그, AFC

FC서울의 스마일맨, 몰리나 싸인회를 가다! (싸인회 후기 및 사진)

by 이세진 2013. 6. 3.

 

몰리나 싸인!!

 

 

지난 토요일(6월 1일)엔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을 찾았습니다. FC서울의 홈구장이기도 한 그곳.

상암 월드컵경기장엔 왜갔느냐!!

제가 FC서울 몰리나선수의 싸인회에 당첨되었기 때문이죠! ㅎㅎ

 

몰리나의 K-리그 역대 최단경기 50-50클럽 가입 축하기념으로 열린 싸인회였는데요. (몰리나선수가 경고누적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하는 상황이기도 했고..) SNS를 통해서 몰리나의 50-50 축하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서 싸인회 참가자를 선발했습니다.

 

몰리나 선수는.. 사실 제가 성남 시절부터 좋아하던 선수거든요~

트위터로 답멘션 줬다고 좋아라했던 기억도 나고 ㅋㅋ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 볼때마다 멋지다고 생각함~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

 

6월 1일. 그 날은 햇빛이 쨍쨍 한 날이었습니다. 야외에서 다양한 행사가 있어서 기웃기웃거려보기도 했고요. 뜨거운 햇살아래 싸인회 줄을 서서 기다렸는데, 제시간에 시작을 안해서 점점 짜증지수가 올라갈 무렵..ㅠㅠ 몰리나 선수가 나타났습니다!!

 

 

여성팬들도 많은 몰리나선수..

선물챙겨온 팬들도 참 많았어요.

 

(한 소녀팬이 편지를 건넸는데,

싸인해달라는줄 알고 반사적으로 싸인하려다가 민망하게 웃어보이기도^^; ㅋㅋㅋ)

 

가장 많이 볼 수 있었던건 유니폼에 싸인받는 팬들

 

 

 

FC서울 축구공에 싸인하는 몰리나

 

몰리나선수 참 잘 웃더라고요~

항상 웃으면서 싸인하고.. 팬들이랑 눈 맞춰주려 노력하는 모습이 진짜 보기 좋았음!!

 

 

 

등에 싸인받는 꼬마팬

 

여성팬과 악수 (입이 귀에 걸리겠..^^;;;;)

 

 

 

저는 싸인만 받았는데요..

나중에 '에이~ 나도 악수할걸 ㅠㅠ'하고 아쉬워했습니다...ㅠㅠ

 

 

 

몰리나선수 최단경기 50-50클럽 가입 축하드리고요!!

웃는모습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앞으로도 한국에서 축구하는 동안 즐거운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몰리나 만세!! 몰리나 화이팅!! ^^

 

 

 


-글쓴이 :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