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아스날 FA컵 우승] 벵거감독 인터뷰 - 대단히 황홀합니다

by 이세진 2015. 6. 1.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벵거감독 - 대단히 황홀합니다

아르센 벵거감독이 아스날의 12번째 FA컵 우승 기록을 세운 후 아스날의 경기력에 "대단히 황홀하다"고 했다.
 
거너스는 아스톤빌라를 상대로 경기 시작부터 끝까지 경기를 지배했으며, 시오 월콧, 알렉시스 산체스, 페어 메르테자커, 올리비에 지루의 골로 트로피를 지켜낼 수 있었다.

 

또한 벵거감독은 이 대회에서 가장 성공적인(최다 우승) 기록을 세운 감독으로 공동 기록에 이름을 올렸지만, 벵거감독은 선수들에게 그 공을 돌렸다.

 

"매우 행복하고, 대단히 자랑스럽고, 무척 황홀합니다. FA컵에서 우승했을 뿐만 아니라, 경기력도 좋았으니까요."

 

"경기력 수준이 대단히 훌륭했고, 우승이 납득되는 플레이를 펼쳤습니다. 모든 선수들이 훌륭했습니다."
 
"우리는 매우 강력하게 경기를 시작했고, 강력함을 유지했고, 끝날때까지 강력했습니다. 이는 이상적으로 바라는 경기력이지만, 언제나 그럴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오늘 해냈습니다."

 

"이는 우리 팀이 시즌 시작 부터 말미까지 발전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더욱 성숙한 팀이 될 것입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50530/wenger-i-am-absolutely-thrilled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