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아스날 FA컵 우승] 코클랑 인터뷰 - 대단히 훌륭한 기분입니다

by 이세진 2015. 6. 1.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코클랑 - 대단히 훌륭한 기분입니다

프란시스 코클랑이 FA컵 우승 후 아스날 플레이어와 인터뷰했다:
 
컵대회 우승…
훌륭한 기분입니다. 4-0으로 승리하며 우승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네요. 팀 전체가 모두 굉장했고, 지난 6달은 제게 놀라웠습니다.
트로피와 함께 (시즌을) 마무리하니 좋네요.
 
(당신이) 할 수 있다고 믿었는지…
믿는 것은 힘든 일이었습니다.
6달 전에 저는 찰튼에 있었고, 오늘 저는 FA컵 우승을 했습니다.
오늘 이 트로피를 들 수 있어서 무척 기쁩니다.
제 커리어에 있어서 중요한 날입니다.
 
경기력…
오늘 우리는 멋진 경기를 펼쳤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선수들이 잘했고, 집중했습니다. 90분 내내 집중력이 대단히 좋았고, 결국 4-0으로 큰 승리를 일구어냈죠. 경기력도 어마어마했고, 트로피를 얻게 되어 기쁩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50530/coquelin-this-is-such-a-great-feeling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