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어

가볍게 독학하는 가벼운 학습지 - 나의 가벼운 중국어 (중국어학습지)

by 이세진 2020. 7. 19.

'어학 공부'는 직장인에게도 영원한 숙제인 것 같습니다. ㅎㅎ

업무를 위해서, 혹은 취미 겸 개인적인 취미 생활로도 어학공부는 늘 우리 곁에 평생의 숙제 마냥 자리잡고 있는 듯 합니다.

 

요새 다양한 어학 공부 컨텐츠가 존재하지만, 오프라인 책 형태로 공부하는 것이 다른 유혹(?)에 빠지지 않고 집중할 수 있기도 한데요. 하지만 책을 들고다니기엔 출퇴근 시간이 너무 부담스럽죠. (물론 그럼에도 전 종종 들고다니지만.. 어깨 아픕..)

 

'가벼운 학습지'라는 이름 만큼이나 가벼운 학습지 형태로 중국어를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굿즈가 포함된 한 꾸머리가 집에 도착했습니다.

귀여운 포스트잇과 펜이 포함된 문구류, 제가 체험해볼 '9주차' 학습지와 쓰기노트, 어법노드, 학습진도표, 보너스로 함께 온 병음 표 까지.

 

 

학습지 두께

 

'가벼운 학습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정말 얇고 가벼운 모습입니다.

들고 다니면서 보기에도 부담이 없을 것 같습니다.

 

 

 

함께 온 '단어장' 입니다. 간체/병음이 함께 표기된 페이지와, 뒷면은 한국어 번역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학생때 단어장 만들어서 보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병음 표도 깔끔하게 한 페이지로 정리되어 첨부되어 왔습니다.

저는 중국어를 공부한지 좀 되어서 병음표를 볼 필요는 없을 것 같지만, 초보자 분들꼐는 필수 아이템이죠.

 

 

학습 진도를 체크할 수 있는 학습진도표도 함께 왔습니다.

스티커를 붙이는게 마치 초등학생 시절 하던 학습지를 연상하게 하네요.

 

 

쓰기 노트 입니다. 간체자를 쓰는 순서가 상세하게 표기되어 있어 혼자 공부하기에도 수월합니다.

 

 

 

함께 온 어법노트 입니다.

어법에 대한 설명과, 예문이 곁들여져 있어 학습하기에 용이합니다.

 

 

주차별로 받아서 공부하게 되는 학습지.

분량 자체가 많지는 않아서 부담없이 가볍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학습지 https://bit.ly/2BNYXj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