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콘텐츠페어

[제2회 대한민국콘텐츠페어 미리보기④] 백지영, 다비치, 룰라, 크라잉넛을 한 자리에서!

by 이세진 2009. 8. 21.
제2회 대한민국콘텐츠페어의 개막이 2주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대한민국콘텐츠페어에서는 다양한 전시, 컨퍼런스 등이 열리지만 무엇보다 개막식 당일 펼쳐지는 화려한 개막공연에 많은 인기가수들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오후 4시 시간대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의 공개방송과 함께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더욱 흥미진진한 개막공연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9월 8일, 제2회 대한민국콘텐츠페어가 시작된다
'콘텐츠', '문화'라는 이름에 열광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기대하고 기다렸을법한 제2회 대한민국콘텐츠페어가 오는 9월 8일 개막한다. 이날 오후 6시 30분, 코엑스 야외광장에서는 대한민국콘텐츠페어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행사로 행사 개최 선언과 함께 SBS 특집 라디오 공개방송과 연계한 대규모 음악공연이 펼쳐진다.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은 어떤 프로그램?


제2회 대한민국콘텐츠페어의 개막공연 행사가 <김창렬의 올드스쿨> 특집 공개방송과 함께 진행될 것으로 전해졌다. SBS 파워FM에서 오후4시부터 6시까지 2시간동안 방송되는 <김창렬의 올드스쿨>은 2006년 11월 처음 전파를 탔고 2009년 현재는 오후 4시 시간대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기도 했다.

'학교'라는 컨셉을 라디오 프로그램에 접목시켜서 일반 라디오프로그램과는 다르게 '1교시', '2교시' 등으로 '1부', '2부'라는 말을 대체하며 전체적인 프로그램의 흐름도 이와 비슷하게 가져가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특징이다. 특히 DJ DOC 출신인 DJ 김창렬의 시원시원하고 밝은 목소리가 오후 시간대 라디오 DJ로서 적격이라는 호평을 받는 분위기이다.


백지영, 다비치, 룰라, 크라잉넛을 한 자리에서 만나자
본 개막공연은 오는 9월 8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코엑스 야외광장에서 펼쳐진다. 특히 '내귀에 캔디'라는 신곡을 들고 컴백한 백지영, 8282로 가요계에 인기돌풍을 몰고온 다비치, 고잉고잉으로 새롭게 돌아온 룰라, '착한아이'가 타이틀곡인 새앨범을 발매한 유쾌한 밴드 크라잉넛 등 많은 인기가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여서 더욱 열기는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개막공연 출연진 : 다비치, 포미닛, 백지영, 케이윌, 아웃사이더, 채연, 원투, 룰라, 크라잉넛, 박혜경 외
(※출연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