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및 일반

사진으로 만나는 부산&거제도 여행기

by 이세진 2009. 8. 27.
2009년 8월 13일~15일
사진으로 만나는 부산&거제도 여행기

카메라 : FUJIFILM FinePix S5800 (아마 이 카메라로 하는 마지막 사진 포스팅일듯....ㅎㅎ)


부산&거제도를 3일 동안 다 보기엔 너무나 짧은 시간이였다.
무척 아름다웠고, 휴가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기에 가장 좋은 곳이였다고 생각한다.
 
사진과 영상으로나마 부산과 거제도의 아름다움이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 부산에서
KTX를 처음 타봤습니다. 나름 편하고 빠르고 좋던데요. ^^
KTX에서 바라본 한강의 모습

부산하면 또 영화제가 유명하죠. 떡볶이와 오뎅을 먹었는데 맛집은 아니였음...(ㅜㅜㅎ)


부산=롯데 자이언츠! 사직구장에서 꼭 야구를 보고 싶었는데 하필 이날 롯데는 원정길을 떠나버리고..ㅜㅜ

밤에 본 광안대교

아침에 본 광안대교


바다소리를 담아오고 싶어서 찍어본 광안대교 짤막영상












::: 거제도에서






갈매기 한번 찍어보겠다고 셔터 참 여러번 눌러댔다...^^;

사실 배타고 우도 등을 구경하고 오려했으나 표가 매진되는바람에... ㅜㅜ

여긴 그야말로 '절경' 이였다.






등대 불빛

 
저 건물의 실체는... 횟집...^^; ㅋㅋ




구름이 무척 멋스러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