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벵거감독-아스날은 여전히 이적시장에서 파워를 가지고 있다

by 이세진 2010. 8. 31.


[아스날코리아 번역기사]
벵거감독-아스날은 여전히 이적시장에서 파워를 가지고 있다
아르센 벵거감독은 아스날이 세스크 파브레가스를 이번 여름 지켜냄으로서 아스날이 여전히 이적시장에서의 파워가 있음을 입증했다고 생각한다.

스페인의 세스크는 2-1로 승리했던 블랙번전에서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첫 선발출장을 했다. 파브레가스는 시즌이 끝날 무렵 바르셀로나행을 원했지만 아스날은 지난 5월 그의 위치에 대해 입장표명을 했고 23세의 세스크가 잔류를 결정하면서 (바르셀로나 이적) 이야기는 8월로서 끝이 났다.

"세스크는 아스날에 많은 것을 주었으며 아스날도 세스크에게 많은 것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벵거감독이 말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세스크가 아스날을 사랑한다고 생각하며 그것이 우리의 결정을 세스크가 받아들인 이유입니다. [우리 사이에는] 신뢰와 자신감이 있었으니까요."

"세스크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존재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세스크를 중심으로 팀을 만들었으니까요. 그러나 우리가 데려온 선수들은 빠르게 (아스날에)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코시엘니, 샤막 그리고 스킬라치까지. 그러니 전체적으로 우리는 매우 잘한것이라 생각합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wenger-clubs-still-have-power-in-the-market
아스날코리아 : http://kr.arsenal.com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