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삼성 외장하드디스크 S2 Portable 리뷰

by 이세진 2011. 2. 24.

지난 주말, 급하게 외장하드를 사야해서 네이버 지식쇼핑으로 2.5인치 외장하드들을 훑어보다시피 하면서 찾아봤는데, 가장 눈에 들어오던 녀석이 삼성 S2 Portable이였습니다. 아무래도 A/S 부분도 고려를 했고, 깔끔한 외관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구입했고, 며칠전 외장하드를 배송 받았습니다. 11번가에서 구입했는데 주말을 껴서 구입해서 그런지 조금 시일이 걸렸습니다. (역시 인터넷쇼핑은 평일에 해야...^^;)

사진을 더 멋지게 찍어주고 싶었는데, 원래 쓰는 DSLR 렌즈가 병원에 가있는 관계로(ㅜㅜ)..
원래 쓰던 하이앤드카메라 후지 파인픽스 S800로 촬영하였습니다.^^
-S800 참 유용한 녀석입니다. DSLR 구입 전에 꾸준히 사용하기도 했고,
DSLR 대신 가볍게 들고다니면서 사진&영상 촬영도 가능하고.. DSLR 구입 후에도 가지고 있는 이유입니다.^^





포장이 잘 되어서 왔습니다!

포장 뒷면에 S2 Portable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악세사리 박스

기본 악세사리 : USB 연결선, 설명서, 기본 파우치



 

자, 이제 본격적으로 S2 Portable 외장하드를 들여다봅니다.
디자인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검은색 외관에 2.5인치라는 작은 크기라는 점만 알고 구입했는데,
실제로 보니 더 아담하고 예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앞면은 광택이고 뒷면은 무광택인 점도 S2 Portable의 특징입니다.

파우치를 씌운 모습.추가 구입한 파우치입니다!

S2 Portable

S2 Portable의 뒷면

USB 포트를 연결한 모습



그 외에도 백업프로그램이나 암호관리 프로그램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어서 외장하드 관리에 큰 도움을 줄거라 생각합니다. 앞서서 A/S 적인 부분도 고려대상이였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이 제품은 무상A/S가 무려 3년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삼성 2.5인치 외장하드디스크 S2 Portable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