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73

2016년 7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닉네임(혹은 성함): 운영하고 싶은 블로그 주제:이메일주소(**초대에 꼭 필요합니다) 간단하게 위 세가지 내용만 받겠습니다. 대신 블로그 주제에 대해서는 조금 상세하게 적어주시는 분들께 우선권을 드리겠습니다.(주의: 초대장 배포를 위해서는 이메일주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글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2016. 7. 26.
[후기]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공개방송 후기 - 라붐,윤정수,양희은,홍진영 23일 오후, 코엑스에서 SBS Love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공개방송이 열렸습니다. 요근래 언니네라디오나 비밀보장을 재미있게 듣고 있던 터라.. 직접 보고 싶은 호기심에 현장을 찾았습니다.(최근에 라디오랑은 거의 빠이빠이 수준이었는데 ㅎㅎ 예전 라디오 다시듣기면 몰라도..) 일찍 간다고 갔는데 겨우 시간 맞춰서 도착했고..송은이님이 이미 무대에 나와서 리허설 중이셨...ㅋ..ㅋㅋ.. 공개방송이 시작되고..두 DJ가 무대에 등장하자 공연장이 환호성으로 가득! 보는 사람도 기분 좋게 만드는 미소! 첫 무대는 걸그룹 라붐이 나왔습니다 눈빛만 봐도 척척인 두 DJ 님과함께2 - 최고의 사랑 에서 '정숙커플 (a.k.a. 쇼윈도커플)' 로 호흡을 맞추고 계신윤정수님이 토크게스트로 출연하셨어요. 재.. 2016. 7. 25.
LG G4의 무한부팅 문제 LG G4 유저 입니다.두차례 같은 문제를 겪었던 이야기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_-; 휴대폰을 잘 쓰고 있던 어느날.. (구입한지 반년쯤 되었을 무렵) 느닷없이 휴대폰 부팅이 되질 않고, LG 로고만 떴다가 다시 검은화면- 다시 LG 로고만 떴다가 다시 검은화면- 이 뜨는 증상이 반복되는 문제가 발생했고..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LG G4 무한부팅'은 상당히 많은 분들이 겪은 고질적인 문제더군요. 부리나케 서비스센터에 달려갔는데. ㅠㅠㅠ 데이터복구도 전혀 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하며, 메인보드만 무상으로 교체해주었습니다. 그로부터 다시 반년 뒤.. 기기 구입 1년즈음 되었을 무렵.. 다시 부팅이 되질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조금 증상이 다르기는 하였는데,이번에는 전원버튼을 누르면 LG 로고가 뜨며.. 2016. 7.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