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책

토익리딩과 놀고 싶다면… <TOEIC 문제풀이의 기술>

이세진 2012. 5. 8. 18:24

오랜만에 위드블로그 캠페인에 지원했는데, 감사하게도 리뷰어로 뽑아주셨습니다!ㅎㅎ

 

그래서..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책은 <TOEIC 문제풀이의 기술>입니다.

생생한 사진들과 함께 책 <토익 문제풀이의 기술>을 낱낱이 파헤쳐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책 표지

 

 

문법용어가 낯설은 영어초보에게 안성맞춤인 책 

영어공부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영문법 책 한 권쯤은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보통 우리가 접하는 영문법 책들은 상당히 어려운 말들을 늘어놓곤 합니다. 예문으로 나온 영어 지문보다, 영문법을 설명하는 한국어가 더 어려운 주객전도의 상황도 빈번이 목격(?)하셨을 겁니다. 하지만 이 책은 문법적인 사항들을 너무나 쉽게 설명해줍니다.

 

 

 

문법사항들을 설명하는 친절한 그림들

 

'저자가 독자를 중학생 정도에 맞춘 것일까?' 싶을정도로 친절한 설명들이 이어집니다. 흔히 들어봤었던 따분한 문법용어들은 의도적으로 배제한 느낌이 강합니다. 물론 기본적인 문법용어들은 사용하고 있지만, 어려운 설명들은 전혀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정말 중고등학교 영어선생님이 차근차근 설명해주시는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강의와 바로 연결되는 QR코드

 

 

평소 영문법에 거부감을 느끼셨거나, 아무리 공부를해도 토익리딩점수가 오르지 않으셨던 분들이 보기에 좋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이 책에는 챕터마다 QR코드가 프린트되어 있는데요. 스마트폰 바코드리더로 QR코드를 읽으면, 오디오강의를 바로 들을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문법을 한번쯤 정리하고싶은 영어중급 학습자들도..

앞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이 책은 최대한 문법사항들을 쉽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예제로 나온 문제들도 그리 어렵지 않은데요. 문법을 한번쯤 정리하고싶은 영어중급 학습자분들도 부담없이 훑어볼 수 있는 책인듯 합니다. 기존의 딱딱한 토익리딩책에서 벗어나 재미있는 소설책을 읽는 기분으로 토익리딩파트를 즐겁게 정리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단 '난 영문법에 자신이 있다.', '토익 기초책을 서너권은 본 것 같다.' 하는 분들이나 이미 토익고득점을 받으신 수험자분들이 보시기에는 다소 쉬운 교재일 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이번 위드블로그 캠페인 리뷰어 기회를 통해서 이 책과 만나게 되었는데, 토익 리딩파트에 적용되는 문법사항들이나 여러가지 노하우들을 정리해보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토익 준비하시는 모든 수험자분들 화이팅입니다!! :)

 

 

 


-글쓴이 :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