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및 일반

Windows 10 무료 업그레이드 예약 완료

by 이세진 2015. 6. 5.

Windows 10을 소개하는 Microsoft



제가 사용하는 노트북의 OS는 WIndows 8.1 입니다. 

최근에 Windows 10에 대한 소식을 종종 듣고 있었는데.. 


노트북 하단 트레이에 아이콘 하나가 생겨났습니다.


 

 


('▲' 옆에 있는) 뜬금없이 나타난 윈도우 로고 아이콘.. 눌러보았습니다.




윈도우를 10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며, 예약을 하라는 팝업창이 떴습니다.

오옷..


윈도우7, 8 정품 유저들에게 무료로 윈도우10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며,

3GB의 다운로드 공간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Windows 10은 적격 Windows 7 및 Windows 8.1 디바이스(이미 소유하고 있는 디바이스 포함)를 위해 한정된 기간 동안 제공되는 무료 업그레이드입니다. 대부분 디바이스들이 적합하지만, 일부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이 적용되며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디바이스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Windows Phone 8.1 디바이스의 Windows 10 업그레이드 가용성은 OEM 또는 통신사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는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고 Windows Update가 사용 가능해야 합니다. ISP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Windows 7 SP1 및 Windows 8.1 Update는 필수입니다. Windows 7 Enterprise, Windows 8/8.1 Enterprise 및 Windows RT/RT 8.1 등 일부 버전은 제외됩니다. 볼륨 라이선스가 유효한 이 제안 외에 Windows 10 엔터프라이즈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http://www.microsoft.com/ko-kr/windows/features


 

 



설렘과 호기심을 안고 예약을 해두었습니다.


7월 29일에 출시예정이라고 하네요.

기대!






-글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