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리뷰 및 후기

[리뷰] 무선마우스 스카이디지탈 NMOUSE W3 애슬론S

by 이세진 2016. 6. 19.

일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무선 마우스를 하나 사왔습니다.

 

사용하던 마우스 하나가 망가져서 다른 마우스를 물색하던 중이었는데.. 인터넷에서는 딱히 눈에 들어오는 제품이 없어서 구입하지 못하고 있던 중.. 마침 이마트 매장에 몇 마우스 제품이 직접 클릭해보고 만져볼 수 있도록 전시가 되어 있어서 둘러보게 되었고.. 스카이디지탈 무선마우스 구입!!

 

 

스카이디지탈 NMOUSE W3 애슬론S

 

 

 

 

일반적인 클릭음이 나는 종류와 저소음 제품이 있었는데, 저는 저소음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인터넷에서 구입하면 9,000원 선인것 같고(물론 배송비가 들겠죠?),

매장에서 구입할때는 11,000원 선이었는데 얼추 가격도 비슷하고 부담스러운 가격도 아니어서 바로 구입하게 되었죠.

 

집에 와서 사용해보니.. 가성비 괜찮은 마우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립감은 좋은 편입니다. 마우스 크기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크기입니다. 클릭하는 부분은 무광택 재질이고 양 사이드는 살짝 반질반질.

배터리는 AA 배터리 하나를 사용하는데, 다른 후기들을 보니 배터리를 꽤 오래 쓰는 편인 것으로 보입니다.

 

하단부에 리시버 보관함이 있는 것도 좋고요.

 

10,000원 전후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다만 조금 더 가격이 있는 마우스와 비교했을때 아쉬운 점은, 배터리 교체 시기가 다가왔을 때 LED 색이 바뀐다거나 하는 기능은 없는 것으로 보이는데.. 큰 단점은 아닐것 같고요. ㅎㅎ

마우스 dpi 조절버튼도 별도로 없기는 한데, 이 부분은 제어판에서 조정해도 충분히 커버가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역시 큰 단점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준수한 마우스를 구입하게 되어서 기분이 좋네요 : )

 

 

p.s 도서관 등에서 조용히 쓸 수 있는 저소음 제품이라고 하는데, 정말 클릭음이 거의 들리지 않습니다.

(정말 조용한 곳에서 누르면 버튼 눌리는 소리 정도 들리네요~)

 

 

-글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