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및 일반

스탠다드차타드에서 온 선물-리버풀 교통카드!!

by 이세진 2012. 6. 20.

 

리버풀-스탠다드차타드

 

어제는 제 앞으로 우편물 하나가 왔습니다. 스탠타드차타드(SC 제일은행)에서 온 우편물이었습니다.

제가 제일은행을 이용하기는 하지만, 딱히 우편물 올 일이 없었기에..

'응? 이게 뭐지?' 하는 호기심으로 우편물을 조심스레 뜯어보았습니다.

 

 

리버풀 교통카드 앞면

 

지난달 '회복가능한 실명 퇴치를 위한 Seeing is Believing 축구자선행사' 참여덕분에 온 선물인가봅니다.ㅎㅎ

어렴풋한 기억을 더듬어보니 리버풀교통카드를 준다고 했던것 같기도 하고..

생각이 잘 안나기는 하지만(이 망할놈의 기억력..ㅋㅋ) 갑작스런 선물이 반갑기만 합니다.

 

 

리버풀 교통카드 뒷면

 

앞면엔 리버풀 로고가 새겨져있고, 뒷면엔 제라드를 포함한 4명의 리버풀 선수들의 모습이 있습니다.

아마 리버풀팬이라면 탐날만한 교통카드가 아닐까 생각하네요. 

 

제가 유독 리버풀이랑 인연이 있나봅니다. 스탠다드차타드 트위터 스코어맞추기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리버풀 USB를 받은적도 있고, SPOTV의 리버풀-맨유전 스코어도 맞춰서 선물을 받은적도 있거든요. 

 

원래 아스날 다음으로 좋아하는 프리미어리그팀이 리버풀이기는 합니다만은.ㅎㅎ

(먼훗날언젠가 영국여행을 다시 할 기회가 생긴다면.. 리버풀을 꼭 가보고 싶습니다!! 리버풀경기 직관도!!ㅎㅎ)

 

생각지못했던 선물로 빙긋~ 웃었던 어제 오후였답니다.^^

 

 


-글쓴이 :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