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및 일반

2012년을 보내며.. 아듀 2012!

by 이세진 2012. 12. 31.

2012년은.. 제게 그야말로 '다사다난'한 해였습니다.

 

다사다난하다는 표현은 참 진부할 정도로 많이 쓰이는 표현이지만,

정말 올해는 '다사다난' 했다고밖에 표현을 못하겠네요.

진짜로.. 롤러코스터같은 한 해였습니다.ㅎㅎ

 

'나의 2012년을 5장의 사진으로 정리할 수 있을까..' 해서 좀 구성을 해봤는데..

부연설명을 덧붙이고 싶은 사진에는 덧붙이고, 생략하고 싶은 사진에는 생략하도록 할게요.

 

공개된 포스팅이기는 하지만.. 홀로 미소지을만한 기록 하나 남겨보고 싶었습니다.^^

 

 

 

 

 

#1. 동방명주.. 여길 대체 왜 갔을까요? 으하하하..

사실 유럽보다 중국 상해를 더 먼저 갔었는데, 상해여행기는 풀어놓지 못했네요.

(물론 여행기 말고.. 다른 이야기는 했었죠.. 으흐흐..)

상해여행기는.. 내년을 기약하며..ㅎㅎ

 

 

#2.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직관.

언젠가 다시 가볼 수 있겠죠?

 

 

#3. 즐거웠던 런던올림픽. SBS와 함께여서 더 즐거웠던 런던올림픽.

행복했습니다.

 

 

#4. 칠성사이다..

부연설명은 패스합니다.ㅎㅎ

 

 

#5. 내 인생 최고의 가수 김장훈의 아듀 공연. (물론 '잠정적' 아듀)

추가 코멘트는 생략하고, 한마디만 할게요.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꼭.

 

 

 

 

 

 

올 한해.. 제 블로그에 찾아주신 많은 분들 감사드리고요.

 

특히 2012년 올해는.. 제가 유럽여행을 다녀온 후 <세진의 좌충우돌 유럽여행기>를 연재하고 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호응해주셔서 무척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원래는 2012년 마지막날인 오늘 '피렌체' 여행기를 한편 쓰는 것으로 올해를 마무리하려 하였으나, 내년으로 미루게 되었네요. 하하하하. 하하. (^^;;ㅋㅋ)

 

피렌체여행기를 시작으로.. 2013년에도 쭈욱 연재될 유럽여행기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요.

 

기존에 종종 게재하였던.. 축구이야기, 아스날이야기, 한글이야기, 중국어이야기 등등..

제 관심범주에 있는 다양한 이야기들은 앞으로도 꾸준히 이야기해볼 참이니 많이 들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올 한해.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려요.^^

 

 

 


-글쓴이 :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