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웨스트햄전을 앞둔 아스날의 팀뉴스: 포돌스키, 코클랑, 디아비

by 이세진 2013. 1. 22.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팀뉴스: 포돌스키, 코클랑, 디아비

아르센 벵거감독이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전을 앞두고 팀뉴스를 전했다:

복귀하는 선수들...
포돌스키가 스쿼드에 복귀합니다. 오늘 풀 트레이닝에 복귀했어요.

옥슬레이드 챔벌레인도 스쿼드에 복귀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팠거든요. 아마 오늘 진단을 다시 받을겁니다.


포돌스키…
네, 괜찮습니다.

나아졌어요. 포돌스키는 아파서 누워있었어요. 하지만 오늘 풀 트레이닝에 합류할거예요.

아웃된 선수들...
코클랑은 첼시전에서 햄스트링 부상을 입어서 아웃입니다.

모든 선수들을 각각 살펴보았지만, 아직 특별한 부상선수는 없습니다. 아르테타는 여전히 아웃입니다.

디아비…
디아비도 체크해볼 선수 중 한명입니다.

주말경기에서 선발출장 했을때 체력적으로 아직 완전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셨을 것입니다.

디아비는 3달 아웃되었다가 돌아온 이후 네경기를 뛰었기 때문에, 체크를 해볼 참입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team-news-podolski-coquelin-and-diaby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