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가수 김장훈, 삼일절맞아 헬기타고 독도 입도 성공!

by 이세진 2013. 2. 28.

 

가수 김장훈이 오늘(28일) 아침 10시, 해양경찰헬기를 타고 동해에서 독도로 출발했습니다. 김장훈은 명예해양경찰과 해양경찰홍보대사로써 해양경찰제복을 입고, 독도 사진 촬영을 위해 한국기업 카메라를 챙겨서 헬기에 탑승했습니다.

 

애초 3.1절에 맞춰 독도에 갈 예정이었으나, 기상악화예보로 하루 전날인 2월 28일에 헬기에 오르게 된 것입니다. 헬기에는 해양경찰과 스탭들포함 8명이 탑승했으며, 공연도중 추락사고의 여파로 지병인 공황장애 중 고소공포증이 가장 심한 이유로 아산병원 정신과 의료진도 함께 동승했습니다.

 

 

 

이후 가수 김장훈이 12시경 독도 입도에 성공했다는 소식이 전해왔고, 아프리카TV(http://afreeca.com/concertking1)를 통해 독도의 모습이 생생하게 생중계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김장훈의 독도방문은 2011년 2월, 2012년 8월에 이어 이번이 세번째 입도입니다.

 

한편 가수 김장훈은 '독도사진독립운동'을 전개하면서 삼일절날까지 데스크탑, 노트북, 스마트폰 등에 독도 배경화면을 설치하는 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관련 포스팅 : http://sejin90.tistory.com/1751), 독도 입도에 성공한 김장훈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전송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장훈이 직접 촬영한 독도사진을 전송받고 싶은 분들은, 김장훈의 미투데이(http://me2day.net/concertking)나 트위터(https://twitter.com/concertkim)에 [독도사진]이라는 말머리를 달고 '이름/연락처/소망'을 적어서 전달하면 추첨을 통해 사진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글쓴이 :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