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바일게임 '블러드 브라더스' 소개 및 설치과정

by 이세진 2013. 4. 8.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게임앱 <블러드 브라더스>를 소개할까 합니다. 위드블로그를 통해 <블러드 브라더스>의 리뷰어로 선정되었거든요. '블러드 브랃라더스'는 미국을 비롯한 세계 33개국 구글 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달성한 대작 RPG랍니다. 그럼 오늘은 블러드 브라더스에 대한 개요와, 설치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블러드 브라더스>는?

'블러드 브라더스'는 블랙 판타지 게임으로서, 뱀파이어로 변한 영웅이 블러드 조약으로 부대를 구성하여 부패한 제국과 맞서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8명의 영웅(나이트, 사무라이, 하이 엘프, 블랙 엘프, 에이프, 리자드, 드워프, 고블린) 중에서 한 영웅을 리더로 선택하고, 자신만의 군대로 승리를 이끄는 게임입니다.

 

 

게임 특징:
★자신만의 부대를 만들어 전략적인 승리를 거둘 수 있다.
★궁술, 마법, 벼락으로부터 불까지, 다양한 스킬을 다룰 수 있다.
★어둠의 의식으로 캐릭터를 퓨전, 진화시킬 수 있다
★마을과 캐슬, 던전 등을 탐험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와 지역을 발견할 수 있다.

 

 

 

블러드 브라더스 설치과정

모바일게임 블러드 브라더스의 설치과정은 간단합니다. 앱스토어에서 '블러드 브라더스'라고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으면 되며,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을 모두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daum_mobage.am_db.g13000319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id598879306

 

 

 

 

 

 

 

설치 후에는 게임 진행을 위한 아이디가 필요한데요.

다음아이디가 있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없이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다음에는 '블러드 브라더스' 게임을 직접 진행해보고 관련 리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쓴이 :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