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메르테자커 인터뷰 - 맨유전에서 미드필드를 장악해야 합니다

by 이세진 2015. 5. 13.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메르테자커 - 맨유전에서 미드필드를 장악해야 합니다

페어 메르테자커는 주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에서 미드필드를 컨트롤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거너스는 이미 올 시즌 올드 트레포드에서 승리를 거둔 적이 있다.
- 대니 웰백이 FA컵 8강전에서 그의 친정팀을 상대로 골을 넣었었다.

 

메르테자커는 아스날이 스완지전 패배에서 벗어나 그 때와 (맨유전 승리했던 것과) 비슷한 경기력을 보일 수 있다고 자신했다.

"우리는 올드 트레포드에서 승리했었고, 한 시즌 두번도 가능합니다."
"(승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시 승리한다면 매우 대단한 일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좋은 분위기를 갖고 있고, 자신감을 갖고 있고, 다가올 4경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격전지는 미드필드라고 생각됩니다. 마루앙 펠라이니와 프란시스 코클랑은 최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경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될 것으로 보이며, 미드필드를 지배해야만 합니다.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들은 가능한한 볼을 소유하려 할 겁니다. 우리가 이를 저지할 수 있을까요? 우리가 볼을 가로채거나 끊을 수 있을까요?
최근 우리가 잘 해왔던 것들 입니다."
 
거너스는 올드 트레포드 승리와 함께 리그 3위 내 자리를 안전하게 지켤 수 있고, 메르테자커는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를 피하는 것이 매우 큰 목표라고 말했다.
 
"스케쥴상 휴식기가 없으니 (플레이오프를 피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21세 이하 대회 출전하는 선수들도 있고, 코파 아메리카 출전선수들도 있다보니 매우 타이트한 스케쥴이 되풀이 될겁니다.

플레이오프를 피해야만 합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50512/-we-need-to-control-midfield-at-united-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