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아스날의 챔피언스리그 조편성이 결정되었다 (F조 아스날, 바이에른뮌헨, 올림피아코스, 디나모 자그레브)

by 이세진 2015. 8. 29.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아스날의 챔피언스리그 조편성이 결정되었다

아스날이 바이에른 뮌헨, 올림피아코스, 디나모 자그레브와 챔피언스리그 한 조가 되었다.

 

조 추첨은 지난 목요일 모나코에서 열렸으며, 거너스는 F조에 속하게 되었다.

 

아스날은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를 3위로 마치며 18년 연속 본선무대에 오르게 되었다.

 

 

Match Day 1

디나모 자그레브 v 아스날

 

Match Day 2

아스날 v FC 올림피아코스

 

Match Day 3

아스날 v 바이에른 뮌헨

 

Match Day 4

바이에른 뮌헨 v 아스날

 

Match Day 5

아스날 v 디나모 자그레브

 

Match Day 6

올림피아코스 v 아스날 FC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50827/arsenal-learn-champions-league-group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