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아론 램지가 선더랜드전에 복귀할 예정이다

by 이세진 2011. 3. 4.


[아스날코리아 번역기사]
램지가 선더랜드전에 복귀할 예정이다
아론 램지가 중대한 프리미어리그 경기인 주말 선더랜드전에서 아스날 스쿼드에 복귀할 예정이다.

웨일즈 미드필더 램지는 다리부상을 입었던 1년여전 스토크시티전을 이후로 아스날 1군에서 활약한 적이 없다. 1월 리즈전과 입스위치전에서 서브명단에 포함되기도 했지만 경기에는 출장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 후 램지는 카디프에서 성공적인 임대생활을 보냈으며 이제 아스날의 3관왕 달성을 위해 뛸 준비가 되어있다.
 
벵거감독은 로랑 코시엘니(햄스트링)가 주말에 뛸 가능성은 미미하다고 했다.
하지만 센터백 코시엘니는 바르셀로나 원정에는 참여가 가능하다.
 
세스크 파브레가스(햄스트링)와 알렉스 송(무릎)은 이번 주말경기에 나서지 않고 스페인(바르셀로나)으로 향할 것으로 보인다.

"아론은 주말경기 스쿼드에 포함될 가능성이 있어요."

"램지는 점차 좋아지고 있어요. 그는 훌륭한 패싱 능력을 갖고 있고, 득점을 만들어낼 수 있죠."
 
"코시엘니는 바르셀로나전에 뛸 가능성이 있어요.
햄스트링부상이 점차 나아지고 있는데 선더랜드전까지 회복될지는 모르겠어요."

"그러나 알렉스 송은 주말경기에 제외되고 바르셀로나전도 불확실해요. 무릎 부상이 있지만 점차 나아지고 있어요.
하지만 월요일에 검사 해봐야죠."

"세스크의 겨우, 매일매일 확인하고 있어요. 오늘 검사를 해봤는데 긍정적이예요.
뛸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해요. 사람들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기에 저는 '가능성'이 있다고 말하는 거예요.
(경기출전이 가능하다고) 강하게 믿고 있어요."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ramsey-may-return-for-sunderland
아스날코리아 : http://kr.arsenal.com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