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페어 메르테자커-득점하기 좋은 경기였어요 (북런던더비)

by 이세진 2012. 11. 20.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메르테자커-득점하기 좋은 경기였어요
페어 메르테자커가 5-2로 승리한 토트넘전에서 자신의 아스날 데뷔골을 터뜨린 것이 기쁘다고 말했다.

 

북런던더비에서 아스날의 중앙수비수로 출전한 메르테자커는 시오 월콧의 크로스를 받아 강렬한 헤딩골을 만들어냈다. 휴고 요리 골키퍼를 상대로 동점골을 득점한 것이다.

 

독일 수비수 페어에게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매순간 즐길 수 있었던 이날 경기는 환상적이었다.

 

"경기 시작부터 매우 놀라웠죠."

"매우 좋은 득점이었어요. 우린 한명이 더 많았고, 그들(토트넘)은 기세가 꺾인 상태였으니까요.

박스안에 지키고 있다가 (헤딩을) 시도했는데 운이 좋았어요."

 

"시오의 크로스는 매우 좋았고, 이날 경기는 득점하기에 매우 좋았죠."

 

“초반 경기력은 별로였다는걸 느꼈죠. 토트넘에게 실점을 내주고 정신을 바짝 차렸죠.

아데바요르의 퇴장은 매우 치명적이었죠. 우리는 이 기회를 득점으로 연결했고, 행복할 수 있었어요."

 

지난 시즌 토트넘전의 승리는 아스날에게 활력을 가져다주었으며,

메르테자커는 이번 승리 역시 비슷한 효과가 있기를 바라고 있다.

 

“우리는 챔피언스리그 몽펠리에전에 집중해야합니다."

 

"우리는 좋은 팀이기 때문에 함께 잘 해나가야 하고, 다른 상황들을 잘 대처해야 합니다.

이것이 전체 팀에게도 좋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도 필요한 것이죠."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mertesacker-it-was-a-great-day-to-score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