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월콧-우린 공격에 있어서 무자비했다 (북런던더비)

by 이세진 2012. 11. 19.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월콧-우린 공격에 있어서 무자비했다
시오 월콧은 5-2로 승리한 북런던더비 토트넘전에서 아스날이 "무자비한" 공격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잉글랜드 국가대표 월콧은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북런던더비에서 득점한 아스날 선수 5명 중 한명으로, 팀에게 인상적인 승리를 안겨주었다.

 

월콧은 팀의 경기력에 기뻐했다.

 

"더 잘한 팀이 이겼다고 생각해요."

"그들(토트넘) 역시 종종 좋은 모습을 보여주긴 했지만, 우리가 이길만했다고 생각해요."

 

"우린 공격에 있어서 매우 무자비했으며, 5골이 각자 다른 선수에게서 나왔습니다."

 

"지난 시즌과 같은 스코어(5-2)가 나온 것은 매우 재미있군요. -누가 이럴줄 알았을까요?"

 

월콧은 이번 북런던더비 승리가 아스날 스쿼드 최고의 폼을 찾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느낀다.

 

"(자신감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했죠."

 

"저는 팀의 선발선수로 돌아왔고, 우리 팀엔 잉글랜드에서의 첫 시즌에서 훌륭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산티 카솔라, 이제 그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는 올리비에 지루, 매우 유익한 골들을 넣어주고 있는 루카스 포돌스키가 있으며, 잭 윌셔도 돌아왔죠."

 

"자신감은 언제나 있다고 생각해요. 북런던더비 승리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죠."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walcott-we-were-so-ruthless-in-attack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