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및 일반

2월 7일, 제 생일입니다! :)

by 이세진 2013. 2. 7.

네, 2월 7일 오늘은 제 생일입니다.

자축글입니다. (푸하하)

제 생일이라고 동네방네 소문좀 내려구요.

 

항상 새로운걸 하길 좋아하는 저이지만.

때론 그걸 의도하기도 하지만,

또 굳이 의도하지 않을때도..

감사하게도 제가 바라는 방향대로 자연스레 흘러가며 살아가고 있단 생각을 하곤 합니다.

 

 

특히 오늘을 살면서 더욱 그런생각을 하는데.. 

제 생일이 있는 2월만 봐도.. 

재작년 2월. 작년 2월. 그리고 올해 2월.

전~혀 상상도 못했던 일을 하고 있다는게.. 참.. 재밌기도 하고. 제 스스로가 황당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ㅎㅎㅎ

 

(참고로. 재작년 2월엔 독도에 갔고. 작년 2월엔 상해에 갔습니다. 그리고 오늘은..ㅎ 예측불가인 제 인생이 겁나 흥미롭습니다.)

 

 

 

올해에는 더 새로운 일들이 많이 생길것 같은 예감입니다.

더 즐겁고 건강한 한 해 되길 바라봅니다.

 

또, 제 꿈에 한발짝 더 다가설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기를..

 

쓰다보니 생일 자축글보다는, 새해 다짐글이 되버린것 같네요?ㅎㅎㅎㅎ

다짐하는김에 더 덧붙여서 다짐해보면..

어학공부와.. 운동을.. 더 열심히.. (←사실 이건.. 이건 연례행사 다짐. ㅋㅋㅋㅋㅋㅋㅋ)

 

 

 

 

 

p.s1 생일날인데 겁나 바쁩니다. 기쁩니다. (진심입니다.)

집에 오늘내로 들어갈 수 있을까가 의문입니다.

 

 

p.s2

 

 

 

얼마전에 캘리그라피스트 장영호님께 블로그 이름을 캘리그라피작품으로 받을 기회가 있었답니다.

'내 인생 목표는 행복한 사람이 되는거야'

(캘리그라피스트님께서 '의'를 더 덧붙이셨네요. 뭐 크게 상관은 없지만.. 문법적으론 저게 더 맞을지도..ㅎㅎ)

 

네. 지금도 마찬가지 생각입니다.

뭐. 그렇다고 지금 행복하지 않다는게 아닙니다.

지금도 '당연히' 행복하고. 앞으로도 제 인생 목표는 행복하게 사는 것입니다.

평소에 살면서 무언가 판단하고 생각할 일이 있을때, 제 우선기준이 '내가 행복한가?'거든요. ^^

 

 

다들 좋은하루되세요!

 

 

 


-글쓴이 :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