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뮌헨전을 앞둔 제르비뉴-여전히 기적은 일어날 수 있습니다

by 이세진 2013. 3. 10.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뮌헨전을 앞둔 제르비뉴-여전히 기적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제르비뉴는 아스날 팀동료들이 바이에른 뮌헨전에서 "기적"을 일으킬 수 있을거라고 주장한다.

 

거너스는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분데스리가 리더(현 1위) 바이에른뮌헨에게 3-1로 패했고, 이번주에 리턴매치를 갖게된다.

 

제르비뉴는 이번 과정이 어려울 것이라고 인정하면서도, 자신감을 가지고 그들을 위협할 가능성이 있다고 했다.

 

"쉽지않은 경기가 될거란건 압니다. 바이에른뮌헨을 상대로 3-1이란 경기결과를 뒤집는 것은 쉽지 않죠."

"그들은 세계에서 최고의 팀 중 하나입니다. 매우 어려운 경기가 예상되지만, 우린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1차전에서) 뮌헨을 상대로 득점을 기록했고, 기적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른시간에 골을 넣는다면 우린 그들을 압박할 수 있을겁니다."

 

"우리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합니다.

축구에서는 어떠한 일이든지 일어날 수 있다는 걸 알고 있으니까요."

 

제르비뉴는 이 일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아스날 전체 스쿼드는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마지막 휘슬이 울릴 때까지 싸울 것이라고 했다.

 

"완전히 새로운 경기입니다."

"우리는 이 경기의 절반만을 치뤘을 뿐이고, 믿음을 안고 그곳에 갑니다.

선수들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겁니다. 우리는 우리의 재능을 믿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전 여전히 우리가 할 수 있을거라고 믿어요. 어렵다는건 알지만, 우릴 믿습니다.

어려운 순간이 될테지만, 우리는 정말 훌륭한 정신력을 가지고 있어요.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1차전을 패했지만, 우린 포기하지 않을겁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gervinho-a-miracle-could-still-happen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