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바이에른뮌헨 원정을 떠날 아스날 스쿼드에서 4명의 변화가 있었다

by 이세진 2013. 3. 13.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바이에른뮌헨 원정을 떠날 스쿼드에서 4명의 변화가 있었다
아르센 벵거감독은 주중 경기인 바이에른뮌헨전을 앞두고 스쿼드에 4명의 변화를 주었다.

 

우카쉬 파비앙스키, 아부 디아비, 안드레이 아르샤빈, 키런 깁스가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바이에른뮌헨 원정 18인 명단에 포함되었다.

 

잭 윌셔, 루카스 포돌스키(발목)는 아웃되었고, 보이치에흐 슈제츠니는 휴식을 갖는다.

한편 나초 몬레알은 조별경기에서 말라가선수로 출전한 적이 있기 때문에 경기에 나설 수 없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four-changes-to-squad-for-bayern-game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