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벵거감독: 아스날 답지 못했다 (웨스트브롬위치알비온전 인터뷰)

by 이세진 2010. 9. 27.


[아스날코리아 번역기사]
벵거감독: 아스날 답지 못했다 (웨스트브롬위치알비온전 인터뷰)
충격적인 패배...
우리는 평소 우리 수준의 플레이를 하지 못했습니다. 수비적으로고 공격적으로도 총체적으로 모든 것이 나빴습니다. -패싱도, 볼을 빼앗아오는 것도 말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승점 0점을 얻는데 그쳤습니다. 긍정적인 부분은 경기가 끝날 때까지 싸웠다는 점이지만 승점 3점을 얻기에는 충분치 못했네요.



마누엘 알무니아...
웨스트브롬위치전 경기를 보았다면 많은 선수들에게 의문을 품을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특히 수비진에서 많은 실수가 있었습니다.


잭 윌셔를 벤치에 남겼는데...
윌셔는 많은 게임을 뛰었어요. 이것은 한 선수가 들어오고 빠지고의 문제가 아니라, 팀 전체가 경기력이 좋지 않았어요.


알무니아에 대한 비판...
저는 개인의 플레이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싶진 않네요. 왜냐면 총체적 난국이였으니까요.
몇몇 선수들이 실수를 하기는 했죠.


당혹스러운 경기력...
전체적으로 경기력이 좋지않았습니다. 우리는 왜 그랬는지에 대해 분석해야하며 답을 얻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시즌 시작후 계속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이죠. 이번 시즌을 통틀어 가장 나쁜 경기력이였으며 왜 최악의 경기력이 나왔는지 설명할 수가 없습니다.


첼시와의 격차를 줄이지 못했다...
첼시가 만일 승리했더라면 우린 더욱 실망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팀의 결과를 볼 필요가 없다. 우리의 경기에만 집중해야 했는데 우리는 그러지 못했습니다. 만일 오늘 같이 경기를 펼친다면 다른 팀들의 경기를 볼 필요도 없습니다.


다음주 첼시 원정을 떠나는데...
물론 첼시전은 중요한 경기입니다. 이제까지 매우, 매우 잘해왔는데 오늘 경기는 예외였습니다. 오늘 아스날은 아스날답지 못했고 왜 이런 일이 벌어졌는지 다함께 앉아서 분석해야만 합니다. 몇몇은 설명할 수 없을 정도의 나쁜 경기력이였습니다. 경기 전에 이를 아는 것은 항상 어려운 일이지만 무언가 잘못된 것이 있으며 오늘처럼 맥빠진 경기는 보기 드문 일이였습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34706/wenger-reaction
아스날코리아 : http://kr.arsenal.com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