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EPL

사미르 나스리 "언론보도나 루머 믿지 말아주세요"

by 이세진 2011. 6. 8.
최근 아스날과의 재계약에 난항을 겪으면서, 급기야 맨체스터유나이티드행 루머에까지 휩싸였던 프랑스 미드필더 사미르 나스리가 자신의 트위터(@Nanas08)를 통해 입장을 전했다. 나스리는 팬들에게 언론보도나 루머를 듣지 말기를 당부했으며 상황에 변화가 있을 때에는 소식을 전하겠다는 이야기로 팬들을 진정시켰다.




아스날은 최근 확인되지 않은 로빈 반 페르시 인터뷰 기사로도 고생한 적이 있다. 잉글랜드 언론에서는 로빈 반 페르시가 "첼시·스페인 선수들은 심판판정을 너무 많이 한다. 축구에 더 집중하길 바란다."며 강도높은 비난을 했다고 보도했지만, 반 페르시는 실제로 그러한 인터뷰를 한 적이 없다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반박한 적 있다.

잉글랜드 언론으로 인해 여러차례 상처를 받았던 러시아 출신 아스날 미드필더 아르샤빈도 확인되지 않은 정보나 잘못된 전달을 무분별하게 하는 잉글랜드 언론에 대해 불편한 속내를 여과없이 드러낸 적이 있다. 익숙치않은 영어 때문에 줄곧 잉글랜드 언론에게 피해를 받아왔기 때문이다. 아르샤빈이 차선책으로 러시아언론과의 인터뷰만 응하였더니, 잉글랜드 언론을 통해 번역되어 보도되는 과정에서 엉뚱하게 오역이 되어 또다른 오해를 낳기도 했다.

언론보도가 모두 정확한 진실만을 보여주는 것은 아닌 만큼, 사미르 나스리의 상황 또한 차분하게 지켜봐야할 것으로 보인다.





-글쓴이 :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