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과 음악

2011년 연말 크리스마스 콘서트, 어떤 공연이 좋을까?

by 이세진 2011. 10. 31.
2011년 새해가 밝은지도 얼마되지 않은것 같은데, 어느덧 연말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연말'하면 '크리스마스'가 떠오르죠. '크리스마스'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산타할아버지, 흰 눈, 그리고 크리스마스 콘서트. 저는 크리스마스하면 '연말 콘서트'가 먼저 떠오를정도로 공연을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2011년 연말 크리스마스 콘서트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콘서트형제 김장훈·싸이부터 개그콘서트 최강자 컬투까지!
이미 각종 티켓예매사이트에서는 연말콘서트 예매로 분위기가 뜨거운데요.



인터파크의 티켓 예매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에서는 김장훈, 싸이의 '완타치 2011' 형제의 난' 서울 공연이 대단한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미 2009년, 2010년 엄청난 티켓파워를 과시하며 관객들에게 최고의 공연임을 인정받은 완타치인데요. 올해에도 신나고 화끈한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완타치의 또다른 특징은 청소년, 국가유공자, 장애인 50% 할인혜택이 있다는 점입니다. 완타치 인천공연에서는 대학생 30% 할인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김장훈, 싸이 외에도 꾸준히 티켓파워의 위력을 과시하고 있는 분들이 계신데요. 바로 조용필, 이문세, 이승철입니다. 각기 확실한 공연브랜드를 가지고 탄탄한 공연마니아층을 보유하고 계신데요. 올 연말에도 이분들을 공연장에서 뵐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2011 조용필&위대한 탄생 전국투어 콘서트
2011 이문세 붉은노을
2011 이승철 콘서트 ‘리퀘스트 쇼’


개그콘서트의 최강자인 컬투도 여전한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2011 컬투 크리스말쇼'라는 기발한 공연제목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2011 컬투 크리스말쇼



 

나가수 열풍, 크리스마스 공연에도 쭈욱~
올 연말 공연계 상황에서 가장 특이한 부분은 MBC 일밤 <나는 가수다> 출연진들의 공연들이 눈에 띈다는 점이예요. 물론 기존에도 공연을 많이 했던 가수들도 많지만, <나는 가수다>를 통해 더욱 탄탄한 인기를 쌓은 가수들이 공연에서도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네요.

나가수 출연/출신 가수들 연말콘서트

2011 김연우 콘서트<MR. BIG>
2011 김경호 락크리스마스 콘서트
2011 인순이 콘서트[The fantasia]
자우림 라이브투어콘서트 (2011 Jaurim Live Tour Never Die)
YB 초심유지 인증 콘서트 ‘청춘’
2011 임재범 콘서트 - 다시 깨어난 거인


콘서트 관람 전, 가수의 히트곡 예습은 필수!
연말에 즐길 콘서트를 예매하셨다면, 꼭 하여야할 일이 있습니다. 물론 안한다고 쇠고랑 차지는 않지만(^^;), 공연을 200% 즐기기위해서는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바로 가수의 히트곡 예습! 기존에 가수의 팬이였다면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미리 예습을 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최근에는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등 스트리밍 서비스들이 많기 때문에 음악을 찾아듣는 일이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닐겁니다. 보다 즐거운 공연관람을 원하신다면, 히트곡 예습을 강력추천합니다!




비츠에디션 탑재된 HP 프로북(Probook) 5330m로 히트곡 예습해볼까
HP 프로북(Probook) 5330m에는 세계적인 음향기기 브랜드 몬스터(Monster)사가 HP ENVY만을 위해 설계한 비츠(BeatsTM)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해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비츠오디오가 탑재된 프로북 5330m과 함께 공연레파토리 미리 예습하고, 즐거운 콘서트와 함께 연말을 마무리해볼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