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2012 런던올림픽

우사인 볼트가 남자200m 우승직후 찍은 독점사진은?

by 이세진 2012. 8. 12.

 

 

 

런던올림픽 남자200m에서 다시 금메달의 주인공이 된 우사인 볼트!

볼트선수는 베이징올림픽에 이어서 2연속 3관왕이라는 엄청난 위업을 달성했는데요. 볼트선수가 우승을 차지할때면 기다려지는게 있죠. 바로 독특한 세레머니입니다.

 

우사인 볼트가 이번 런던올림픽 남자200m 우승 후 벌인 독특한 세레머니를 생생하게 담은 BBC에서 공개했습니다.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볼트는 19.32초로 남자200m 우승을 했는데요.

우승직후, 사진기자들 앞에서 번개 세레머니를 선보인 볼트.

 

 

볼트가 사진기자에게 카메라를 건네받습니다.

 

 

볼트가 자신을 취재하는 사진기자들을 찍기 시작하네요. ㅋㅋㅋ

 

 

 '뭘 찍어볼까?' 

 

 

볼트의 눈에 들어온 것은 은메달리스트 블레이크! 

최고의 라이벌이자 동료인 블레이크죠.

 

 

자, 지금부터는 볼트가 찍은 사진들 ㅋㅋㅋㅋ

 

블레이크가 포즈를 잡기 시작합니다.

 

 

 이건 뭔가요 ㅋㅋㅋㅋ 

 

 

 환호하는 관중석도 찍어보고요 

 

 

  자신을 취재하는 기자들의 모습도 찍어봅니다. 한 기자분은 카메라를 내려놓고 환하게 웃고계시네요 ㅋㅋ

 

 

 실력도, 팬서비스도 화끈한 우사인 볼트!

베이징올림픽에 이어서 런던올림픽에서도 3관왕이라는 엄청난 역사를 썼는데요.

다음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도 가능할까요?

 

볼트의 질주를 보는 것이 무척이나 즐겁습니다.

세레머니를 보는 재미는 보너스~^^

 

 

 

 

 

 

※사진출처 : [BBC] http://www.bbc.co.uk/news/in-pictures-19208480

 

 


-글쓴이 :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