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레딩전 아스날의 네번째골이 월콧의 골로 인정되었다

by 이세진 2012. 10. 31.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레딩전 아스날의 네번째골이 월콧의 골로 인정되었다

캐피탈원컵 레딩전에서 아스날의 네번째골이 월콧의 골로 인정되었다.

 

잉글랜드 국가대표 월콧이 경기휘슬이 울리기 직전 슈팅을 한 것이 라인을 넘으며 득점으로 이어졌다.

칼 젠킨슨이 리바운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기 전에 이미 득점이 되었던 것이다.

 

이로서 4라운드 경기는 연장전에 돌입하게 되었고, 주심 케빈 프렌드는 월콧이 득점자라고 인정해주었다.

 

결과적으로, 마데스키 스타디움에서 아스날이 7-5 승리를 거둔 레딩전에서 월콧은 해트트릭을 기록하게 되었다.

-이는 월콧이 아스날에서 두번째 기록한 해트트릭이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walcott-awarded-fourth-goal-at-reading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