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램지가 부상으로 샬케원정에서 제외되었다 (아스날 샬케원정 스쿼드)

by 이세진 2012. 11. 6.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램지가 부상으로 샬케원정에서 제외되었다 (아스날 샬케원정 스쿼드)

아론 램지가 사타구니 부상으로 챔피언스리그 샬케전에 뛰지 못한다.

 

웨일스 미드필더 램지는 패했던 맨체스터유나이티드전에서 교체되었고, 독일원정에는 요한 주루가 대신하게 되었다.

 

아르센 벵거감독은 주말경기에서 추가적으로 1명 더 변화를 주었다.

다미앙 마르티네즈가 챔피언스리그에 뛸 수 없기 때문에 제임스 셰어가 그 자리를 대신한다.

 

아스날 스쿼드:
비토 마노네(GK)

제임스 셰어(GK)

바카리 사냐

토마스 베르마엘렌

미켈 아르테타

요한 주루

페어 메르테자커

로랑 코시엘니

잭 윌셔

올리비에 지루

산티 카솔라

안드레 산토스

루카스 포돌스키

시오 월콧

안드레이 아르샤빈

칼 젠킨슨

프란시스 코클랑

마루앙 샤막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injured-ramsey-ruled-out-of-schalke-trip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