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오피셜 기사] 제르비뉴가 AS로마로 이적했다

by 이세진 2013. 8. 9.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제르비뉴가 로마로 이적했다

제르비뉴가 이탈리안 세리에A 팀인 AS로마로 이적했다.

 

2011년 여름 프렌치 클럽 릴에서 아스날로 이적해온 코트디부아르 국가대표 제르비뉴는 아스날에서의 첫 시즌에 4골을 넣었다. 특히 거너스가 3위자리를 지켜내며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할 수 있는데 힘을 보탰다.

 

2012/13시즌, 26세 제르비뉴는 인상적으로 시즌을 시작했다. 모든 대회를 통틀어서 7경기 동안 5골을 넣었기 때문이다.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도 코트디부아르 국가대표로서 2골을 기록한 뒤 복귀한 제르비뉴는, 프리미어리그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으며 승리했던 스완지시티전과 레딩전에서 2골을 더 넣었다.

 

제르비뉴는 코트디부아르의 ASEC 아비장 아카데미에서 그의 커리어를 시작했으며, 벨기에의 베베른에서 2시즌을 보냈습니다. 공격수 제르비뉴는 프랑스로 옮겨가서 르망을 거쳐 릴에 입단했으며, 릴에서의 두번째 시즌에 리그앙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아스날의 모든 이들은 제르비뉴가 클럽에 했던 공헌에 감사하며, 앞으로의 그의 커리어도 잘 되기를 바란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gervinho-completes-transfer-to-roma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