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벵거감독 - 아스톤빌라전 패배에 대한 좋은 대응이 시즌을 결정할 것이다

by 이세진 2013. 8. 19.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벵거감독 - 좋은 대응이 절대적인 키이다

아르센 벵거감독은 개막전이었던 아스톤비라전 패배에 대해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올 시즌을 결정지을 것이라고 말했다.


거너스는 홈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경기에서 폴 램버트 감독의 아스톤 빌라에게 3-1로 패했으며, 여러 선수가 부상당하기도 했다.


거너스는 이번주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으로 페네르바체를 만나게 되며, 아르센 벵거감독은 아스날이 빠르게 제 컨디션을 찾을 것이라고 했다.


"침체된 분위기에 빠지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 실망스럽게 시작하면 매우 어려워져요."

"우리는 다시 팀의 정신력과 집중력에 포커스를 맞춰 되살아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개막전 아스톤 빌라전 패배) 우리에게 매우 실망스러웠다는 것을 부인할 순 없죠."


"우리는 기회를 놓쳤고, 약간 운도 없었으며 부상선수들까지 생겼습니다. 주중 국가대표 경기까지 겹치면서 피로가 쌓여 이러한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주중 경기(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까지 자신감을 되찾는게 중요합니다. 우리에게 중요한 경기거든요."


"시즌 첫 경기이고, 극복해내야 합니다.

우리 시즌은 이 패배에 어떻게 대응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wenger-good-response-is-absolutely-key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