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

전 잉글랜드 미드필더 스콜스 "이탈리아전 해답은 박지성"

by 이세진 2014. 6. 14.

15일 일요일 펼쳐지는 브라질 월드컵 조별예선경기 중 단연 주목을 받는 경기는 잉글랜드와 이탈리아의 맞대결이다.

잉글랜드와 이탈리아는 공통점이 있는데,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미드필더가 있다는 것이다.

바로 잉글랜드의 스티븐 제라드와 이탈리아의 안드레아 피를로!

 

최근 BBC와의 인터뷰에 임한 '전 잉글랜드 미드필더' 폴 스콜스는 '안드레아 피를로에 맞서는 해법'을 내놓았는데, 이는 다름이 '박지성' 이었다.

 

 

잉글랜드판 박지성이 필요하다고 말한 스콜스

원문 출처: http://www.bbc.com/sport/0/football/27712499

 

 

"우리는 잉글랜드판 박지성이 필요하다"

잉글랜드와 이탈리아는 이미 2년전인 유로 2012 8강전에서 만났는데, 이때는 승부차기 끝에 이탈리아가 승리했던 기억이 있다. 스콜스는 이 때의 실수를 되풀이 할 수 없다면서, 이탈리아의 플레메이커 피를로를 묶을 방안을 제시했다. 2010년 챔피언스리그에서 맨체스터유나이티드가 AC밀란을 만났을 때 박지성의 활약을 언급한 것이다.

 

당시 맨체스터유나이티드는 올드 트레포드에서 AC밀란에게 4-0 승리하며 8강전에 진출했는데, 이때 박지성이 안드레아 피를로를 꽁꽁 묶으며 팀의 승리에 기여한 바 있다.

 

세계인이 주목하는 잉글랜드와 이탈리아의 맞대결.

앞서 2010 남아공월드컵 결승전 매치가 다시 성사되며 주목받았던 네덜란드와 스페인의 맞대결에서 네덜란드가 5-1 완승을 거두며 지난 대회 결승전 패배의 설욕을 한 바 있다. 잉글랜드도 '잉글랜드판 박지성'을 앞세워 이탈리아에게 복수극을 펼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잉글랜드-이탈리아

브라질월드컵 D조 예선

일정: 2014년 6월 15일 일요일 오전 7시 (한국시간)

장소: 아레나 아마조니아

경기중계: SBS, KBS2, MBC

 

 

 

 

-글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