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푸마(PUMA)와 아스날의 파트너십이 시작되었다

by 이세진 2014. 7. 7.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푸마(PUMA)와 아스날의 파트너십이 시작되었다

푸마(PUMA)가 아스날FC의 공식 킷 파트너가 되었다.

 

푸마와 아스날 풋볼 클럽은 2014년 7월 1일부로 장기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세계 시장에 아스날 브랜드 상품을 개발하는 광범위한 라이센스 권리를 포함한다.

 

7월 10일 밤 런던에서는 아스날의 새로운 유니폼 공개가 예정되어 있으며, 이를 위해 몇달간 개발, 계획 되었다.

푸마(PUMA)는 아스날의 플레잉 킷과 트레이닝 킷을 만들 것이며, 아스날 레이디스가 7월 6일 FA WSL 컨티넨셜 컵에서 첼시를 상대할 때는 특별한 푸마 킷을 입고 경기에 나서게 된다.

이반 가지디스 단장이 말했다: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는 흥분되는 날입니다. 우리가 푸마와 파트너십 체결을 한 것은 푸마의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대했기 떄문입니다. 우리는 새롭게 발표되는 킷이 기대되며, 전세계의 서포터즈들에게 큰 인기를 모을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뷔욤 굴든 푸마(PUMA) 회장이 말했다: "지난 몇달 간 푸마 아스날 프로젝트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킷, 상품들, 마케팅 계획들이 다음주면 공개될 겁니다."

 

 

새로운 킷은 아스날 채널들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아스날다이렉트닷컴(ArsenalDirect.com) 7월 10일 오후 11시 -영국시간

아모리 스토어,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7월 11일 오전 10시 -영국시간
하이버리 하우스 스토어,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7월 11일 오전 9시

핀즈버리 파크 스토어, 7월 11일 오전 9시

브렌트 크로스 스토어, 7월 11일 오전 10시

 

가장 빠르게 킷 발표를 보고 싶다면, 무료 디지털 멤버십에 가입하세요.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40630/puma-and-arsenal-partnership-begins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