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아스날이 바클레이스 아시아 트로피에 참여하게 되었다

by 이세진 2015. 3. 12.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아스날이 바클레이스 아시아 트로피에 참여하게 되었다

아스날이 에버튼, 스토크시티, 싱가포르 일레븐 팀과 함께 2015년 7월 바클레이스 아시아 트로피에 참여하게 되었다.

 

프리시즌 토너먼트인 이 경기는 싱가포르 스포츠 허브에 새로 지어진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펼쳐진다. 내셔널 스타디움은 55,000명 수용 가능한 경기장이다.

 

아스날이 이 토너먼트에 참여하는 것은 처음이며, 거너스는 1991년 이후 처음으로 싱가포르에 방문하게 되었다.

 

7월 15일과 18일 두 경기가 펼쳐지고, 결승전을 통해 우승팀이 결정되며 플레이오프로 3위팀을 결정한다. 이 경기는 각각 다른날짜에 진행한다.

 

바클레이스 아시아 트로피는 2003년부터 2년에 한번씩 열렸다.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것은 처음이다.

관련 정보는 5월 중 아스날닷컴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50310/arsenal-set-for-barclays-asia-trophy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