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코클랑 인터뷰 - 아자르, 파브레가스를 만나는 것에 대해 (첼시전을 앞둔 아스날 코클랑)

by 이세진 2015. 4. 23.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코클랑 - 아자르, 파브레가스를 만나는 것에 대해

프란시스 코클랑은 첼시 스타 미드필드진을 상대로 스스로 테스트를 할 준비가 되었다.
 
프렌치맨 코클랑은 탁월한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아르센 벵거감독의 스타팅 라인업에 자리잡고 있다.
그러나 그는 이번 주말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을 방문하는 프리미어리그 선두팀(첼시)의 도전을 받게 된다..
 
"최근 몇주간 저희는 강팀들과 경기를 해왔습니다." 코클랑이 아스날 플레이어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리버풀은 필리페 쿠티뉴를 보유한 팀이고, 이제는 에당 아자르를 보유한 팀을 상대하게 됩니다.
그는 아마도 리그 최고의 선수 중 한명일 겁니다. 심지어 올 시즌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어려운 경기가 될 테지만 우리는 이와같은 빅경기에서 승리해왔습니다."

 

"아자르와 세스크 파브레가스는 언제나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훌륭한 선수들입니다.
90분 내내 (이 선수들에게) 집중해야 합니다."
 
코클랑의 롤은 네마냐 마티치와도 유사한데, 코클랑은 세르비안 마티치의 팬이라고 밝혔다.
 
"믿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첼시에서 그는 주요 선수 중 한명이고, 신뢰를 받고 있죠.
훌륭한 시즌을 보내고 있고, 대단한 선수입니다."

 

"매우 중요한 포지션이고, 마티치는 그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저 또한 아스날을 위해 그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좋은 수비형 미드필더를 원하시고, 팀을 위해 중요하다는것도 알고 있죠."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50422/coquelin-on-facing-hazard-and-fabregas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