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아스날의 대니 웰백이 무릎 수술을 받게 되었다

by 이세진 2015. 9. 7.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대니 웰백이 무릎 수술을 받게 되었다

대니 웰백이 왼쪽 무릎 수술을 받게 되었다.


스트라이커 웰백은 8월 말 부상으로 아웃된 이후, 여름 내내 재활에 힘써왔다.


수술을 피하고자 하였으나, 트레이닝 량이 증가하면서 연골 부상 상태도 나아지질 않아 전문의의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다.


대니는 몇달간 아웃될 것으로 보이며, 아스날의 모든 이들은 그의 쾌유를 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50903/danny-welbeck-undergoes-knee-surgery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