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열명의 거너스가 유로2012에 선발되었다

by 이세진 2012. 5. 19.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열명의 거너스가 유로2012에 선발되었다
폴란드와 우크라이나에서 공동개최하는 올 여름 유러피언 챔피언십 대회를 앞두고 각 국가대표 축구팀에서 명단을 발표했다.

 

총 10명의 아스날 스타들이 국가대표로 선발되었다. -올 여름 첫 사이닝인 루카스 포돌스키를 추가

 

공지 : 아직 명단이 확정되지 않은 국가가 많습니다. 최종 명단 23인은 5월 29일에 발표됩니다.

 

 

시오 월콧, 알렉스 옥슬레이드 챔벌레인

잉글랜드
시오 월콧과 알렉스 옥슬레이드 챔벌레인이 유로2012 대표팀 23인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D조에 속한 로랑 코시엘니의 프랑스와 스웨덴, 우크라이나를 만나게 된다.

 

 

로빈 반 페르시

네덜란드
로빈 반 페르시가 네덜란드 국가대표 임시명단 35인에 이름을 올렸다. 로빈은 B조에 속한 페어 메르테자커의 독일, 니클라스 벤트너의 덴마크, 포르투갈을 만나게 된다.

 

 

페어 메르테자커
독일
페어 메르테자커가 독일대표팀 임시명단 27인에 이름올렸다. 페어는 B조에 속한 로빈 반 페르시의 네덜란드, 니클라스 벤트너의 덴마크, 포르투갈을 만나게 된다.

**올 여름 아스날에 입단한 루카스 포돌스키도 독일대표팀 임시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보이치에흐 슈제츠니, 우카쉬 파비앙스키
폴란드
보이치에흐 슈제츠니와 우카쉬 파비앙스키가 폴란드 대표팀 임시명단 26인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A조에 속한 안드레이 아르샤빈의 러시아, 토마스 로시츠키의 체코, 그리스를 만나게 된다.

 

로랑 코시엘니

프랑스

로랑 코시엘니가 로랑 블랑감독이 이끄는 프랑스 예비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코시엘니는 D조에 속한 시오 월콧의 잉글랜드, 스웨덴, 우크라이나를 만나게 된다.

 

 

안드레이 아르샤빈

러시아
안드레이 아르샤빈이 딕 아드보카트감독이 이끄는 러시아 대표팀 임시명단 27인에 이름을 올렸다. 안드레이는 A조에 속한 토마스 로시츠키가 이끄는 체코, 보이치에흐 슈제츠니와 우카쉬 파비앙스키의 폴란드, 그리스를 만나게 된다.

 

 

토마스 로시츠키

체코
토마스 로시츠키가 체코 대표팀의 임시명단 24인에 이름을 올렸다. 토마스는 A조에 속한 안드레이 아르샤빈의 러시아, 보이치에흐 슈제츠니와 우카쉬 파비앙스키의 폴란드, 그리스를 만나게 된다.

 

 

니클라스 벤트너

덴마크
니클라스 벤트너가 유로2012 덴마크대표팀 20인에 이름을 올렸다.

니클라스는 B조에 속한 로빈 반 페르시의 네덜란드, 메르테자커의 독일, 포르투갈을 만나게 된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euro-2012-squads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