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박주영이 대한민국 올림픽스쿼드에 포함되었다

by 이세진 2012. 6. 30.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박주영이 대한민국 올림픽스쿼드에 포함되었다

2012 런던 올림픽 축구 토너먼트를 위한 모든 대표팀의 명단 제출이 완료되었다.

우리는 각국 대표팀으로 선발된 아스날 선수들의 소식을 전할 것이다.

 

 

박주영
대한민국

박주영이 2012 런던 올림픽에 출전할 대한민국 대표팀 스쿼드에 선발되었다. 스트라이커 박주영은 홍명보 코치의 세장의 와일드카드 선택에 포함되며 이름을 올렸다. 와일드카드는 23세 나이제한을 받지않는 선수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말한다. 대한민국은 멕시코, 스위스, 가봉과 함께 B조에 속해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park-selected-in-south-korean-olympic-squad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