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산티 카소를라-파브레가스, 피레스가 아스날 입단에 영향을 미쳤다

by 이세진 2012. 8. 7.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세스크 파브레가스, 피레스가 아스날에서 행복할거라고 말했어요
산티 카소를라가 전 거너스 로베르 피레스,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아스날 입단 결정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다.

 

스페인 국가대표 카소를라는 말라가에서 에미레이츠스타디움으로 이적해왔으며, 독일에 차려진 프리시즌 트레이닝 캠프에서 새 팀동료들과 함께 훈련을 소화하고 있다.

 

27세의 카소를라는 아스날에 대한 열렬한 추천을 받은 후 아스날에서의 플레이를 기대하고 있다.

 

"비야레알에 있을때 로베르 피레스와 이야기해본적이 있습니다."

"피레스는 제가 아스날에 간다는 루머를 알고 있었고, 아스날과의 계약을 권유했습니다."

 

"피레스는 아스날이 매우 좋은 클럽이며 제가 런던이라는 도시와 (아스날로의) 이적을 즐길 수 있을거라고 말해주었습니다."

 

"세스크 파브레가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파브레가스는 아스날이 빅클럽이며 제가 이곳에서 행복할거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쉽게 적응할 수 있을거라고도 말해주었습니다."

 

카소를라는 스페인 동료들로부터 프리미어리그에서 성공할거라는 응원을 받았고, 잉글랜드에서 문제없이 적응할거라 믿고 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오래동안 활약한 실바, 마타, 토레스, 레이나와 같은 선수들과 이야기해봤죠."

"그들은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것이 매우 좋다고 말했어요."

 

"물론 스페인(프리메라리가)과는 다르다고 말했죠. 제가 그들처럼 프리미어리그에 잘 적응할 수 있길 바라요."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cazorla-ex-gunners-encouraged-me-to-sign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