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아스날 벵거감독-우리 경기력에는 퀄리티가 없었다 (스완지전)

by 이세진 2012. 12. 2.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우리 경기력은 퀄리티가 없었다
패배에 대해 설명해달라...
우리는 창의적이지 못했고, 날카롭지 못했고, 스완지가 더 창의적이고 더 날카로웠습니다.

우리는 변화를 시도했고, 위험을 감수했지만 좋지않은 결과로 나타났습니다. 아마 우리는 0-0을 이끌어내야 했따고 생각하지만, 0-0으로 경기를 마치기에 충분치 않았습니다. 우리 경기력에는 퀄리티가 없었습니다. 우리가 결정력과 창의력이 부족하다는 것에 실망스럽습니다.

 

스완지가 승리할 자격이 있었다고 보는지...
네. 매우 좌절스럽지만 그건 사실입니다.

스완지가 당신(벵거감독)을 놀라게 했는지...
아뇨. 저는 스완지가 잘한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단지 경기전 의구심이 들었던 부분은 우리가 지쳐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많은 선수들이 최근 많은 경기를 소화했거든요. 우리는 체력적으로 힘든 원정경기 2경기를 치른 상태였습니다. 지지말아야 할 경기에서 졌습니다.

 

경기막판 들려온 야유소리…
그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시기…
우리가 해내리라고 자신합니다.

왜냐하면 우린 퀄리티있는 선수들이 있고, 스피릿이 있는 팀이기 때문입니다.

합께 힘을 모아야 합니다.

 

되짚어보자면…

어웨이 경기에서는 매우 일관적이고,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시즌이 시작했을때 부터 홈에서 우리가 기대하는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10위까지 미끌어졌는데…

물론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팬들이 원하는 위치가 아닙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우리가 퀄리티있는 경기력을 되찾는 것입니다. 그러면 위치도 변화할 것입니다.

 

1월 이적시장 지출계획…

이와같은 경기 직후 이러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아니라고 대답할 순 없습니다. 선수를 찾게되면 돈을 쓸 수 있도록 보드진에서 지원해주리라 생각합니다.

 

다가올 경기들에 오늘 경기결과가 어떤 영향을 미칠까…

올림피아코스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많은 선수들이 휴식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부상이 우려되고 있거든요. 몇몇 선수들은 오늘 의심되기도 하고요. 내일 확인해볼겁니다. 우리는 올림피아코스전에 좋은 경기를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어웨이 경기라는 점은 별로 두려운 것이 아닙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the-quality-of-our-game-was-just-not-there-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