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과 음악

가수 신해철, 그대에게 for 문재인+안철수 "Reboot the Nation" ver 1.0 무료배포

by 이세진 2012. 12. 6.

 

 

가수 신해철씨가 그대에게 for 문재인+안철수 "Reboot the Nation" ver 1.0를 무료배포하였습니다. 그는 6일 오후, 본인 트위터를 통해 이번에 새롭게 편곡한 그대에게 for 문재인+안철수 "Reboot the Nation" ver 1.0의 mp3파일과 wav원음파일을 무료배포한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미 지난달 언론보도를 통해 가수 신해철씨의 '그대에게'가 제18대 대통령선거 민주통합당 문재인 대선 후보의 후보등장음악으로 결정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는데요. 아직까지도 전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학교운동회나 축제에서 자주 들을 수 있는 '그대에게'는 이제껏 선거운동에 쓰인적이 없으나, 가수 신해철씨가 고심끝에 허락하였다고 합니다.

 

 

 

그대에게 for 문재인+안철수 "Reboot the Nation" ver 1.0 감상하기 (Youtube)

http://youtu.be/Ur2-PXQVGG0

 

 


-글쓴이 :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