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과 음악

김장훈 낭만회원이란? -김장훈원맨쇼 아듀 (2012년 연말콘서트)

by 이세진 2012. 11. 14.

안녕하세요. '김장훈 낭만회원'에 대한 포스팅을 하리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유입키워드를 보니 상당히 많은 분들이 '김장훈 낭만회원'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것 같아서 포스팅을 적어봅니다. 우선 2012년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김장훈 원맨쇼-다드리고 아듀>가 열립니다.

 

김장훈씨가 중국 최대방송그룹 SMG 공연총연출직을 수락하면서 앞으로 3년여간 중국활동과 미국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전에 펼쳐질 '잠시 아듀' 개념의 연말공연이 바로 올 연말에 열리게 됩니다. 지난 3년간 연말공연을 '완타치'로 해왔던 만큼 김장훈 연말 단독공연도 상당히 오랜만인데요. 김장훈표 블럭버스터 공연을 만나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셔야 겠습니다. (아~ 이런 광고스런 멘트..ㅋ)

 

 

 

 

<김장훈 원맨쇼-다드리고 아듀>
예매페이지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2018932 (클릭!!)

 

 

많은 분들이 '김장훈 낭만회원'에 대해 궁금하신 이유11월 16일까지 예매시 '낭만회원'에게는 10%의 할인혜택을 주겠다는 정보 때문이었는데요. 낭만회원은 김장훈공연 회원으로서 완타치가 진행되기 전 단독공연 진행시 공연장에서 별도로 가입을 받았던 회원제입니다. 제 기억으론 한창 대학로 소극장공연을 하시던 2005년즈음부터 가입을 받았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혜택으로는 김장훈공연 할인혜택, 가수 김장훈씨의 메일과 손편지 등등. 낭만적인 혜택들이 꽤 많았던..ㅎㅎ

 

 

2005년 당시 "낭만회원" 가입신청서.ㅎㅎ

 

 

낭만회원이시라면 이번 원맨쇼공연과 관련하여 이미 공지메일을 받으셨을 겁니다. 그 메일을 참고하시면 될것 같고요. 메일을 받지 못하셨거나, 일전에 공연장에서 낭만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낭만회원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가수 김장훈 공식홈페이지인 '김장훈닷컴-낭만1번지'와는 다른 개념입니다. 낭만회원은 오프라인 공연장에서 가입을 받았던 회원제!)

 

이번 김장훈원맨쇼에는 낭만회원 할인혜택(10%)외에도 다양한 할인정보가 있는데요.

인터파크 TIKI회원 할인(5%), 청소년 할인(50%), 국가유공자 할인(50%), 장애인 할인(50%, 동반1인까지) 등이 있습니다. 청소년, 국가유공자, 장애인(동반 1인까지)에게 50%할인 혜택제도를 실시하는 것은 그간 김장훈씨 공연에서도 흔히 만날 수 있었던 할인혜택이었습니다. 특히 청소년 50%할인이라는 파격할인혜택은 청소년들에게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해주어야한다는 가수 김장훈씨의 철학이 담긴 의미있는 할인제도입니다.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신 분들은 알차게 챙겨가시구요. 관련 서류를 챙겨가야할 부분들도 있으니 꼼꼼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낭만회원으로 예매를 하시려는 분들은 관련 서류를 챙기는 것은 물론이고, 11월 16일까지 예매하셔야 낭만회원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서두르셔야 합니다!^^

 

  

 

 

-글쓴이 :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