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아르테타-산티 카솔라는 왼쪽에서 위협적입니다

by 이세진 2013. 2. 26.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아르테타-산티는 왼쪽에서 위협적입니다

미켈 아르테타는 산티 카솔라가 왼쪽에서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한다.

 

카솔라는 최근 몇주간 왼쪽에서 경기를 펼쳤으며, 지난 프리미어리그 두 경기에서는 3골을 득점했다.

 

28세의 산티는 지난 주말 아스톤빌라전에서 시즌 10번째, 11번째 골을 넣었다.

아르테타는 전 말라가 선수인 산티 카솔라가 아스날을 승리로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산티는 뛰어나요."
"산티는 거의 모든 경기를 뛰고, 또 그것을 해내는 유일한 선수입니다."

 

"산티는 많이 부딪히고, 또 피지컬적으로도 많이 요구하는 경기를 뜁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의 첫 시즌에 잘 적응하기 위해선, 그가 하는 것처럼 해야합니다. 산티에게 박수를 쳐주어야 합니다. 산티는 충분히 박수를 받을만 해요."

 

"산티는 왼쪽에서 뛸 때 편해보입니다. 보다 자유롭게 뛰고, 상대팀에게 위협이 됩니다.

우리는 미드필드 지역에서 추가자원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산티는 그의 능력으로 경기를 바꿀 수 있는 선수예요.

잭은 특별함으로 경기를 결정짓거나 타이트한 경기를 잠글 수 있는 능력이 있는 또다른 선수죠.

나초도 마찬가지고요. 그들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선수들이예요."

 

"카솔라는 더 많은 골을 넣을 필요가 있어요. 아스톤빌라전과 같이 팀에게 승점을 가져다줄 수 있죠.

카솔라의 경기력은 전체적으로 뛰어나요. 피치의 많은 부분을 커버하며, 탑 플레이어죠."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arteta-santi-is-dangerous-on-the-left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