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페어 메르테자커-카솔라는 완벽한 축구선수이다

by 이세진 2013. 2. 26.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카솔라는 완벽한 축구선수이다
페어 메르테자커는 아스톤빌라전을 승리로 이끈 산티 카솔라에 대해 "완벽한 축구선수"라고 극찬했다.

 

스페인 축구선수 카솔라는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재치넘치는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85분에 득점을 하면서 아스날의 의욕을 상승시키는 승리를 안겨주었다.

 

메르테자커는 카솔라의 퀄리티가 아스날이 탑4에 들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카솔라는 그의 기술과 느낌으로 기회를 잡습니다." 독일 국가대표 메르테자커가 아스날 플레이어에 말했다.

"카솔라는 완벽한 축구선수예요.

골을 넣을 수 있는 기술이 있고, (그날 카솔라가 가져다준 승리는) 지난 홈경기 2연패를 떨쳐내는 것이었죠."

 

"다소 부담이 되었지만 우린 리그에서 잘 해내었고, 집중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결과가 가장 중요한거죠." 

 

아스날은 다음주 북런던더비(토트넘전)를 치르게 되며, 메르테자커는 아스날이 지난 토트넘전 두경기에서 5-2로 승리했던 것처럼 좋은 페이스를 이어가길 바란다.

 

"우리는 리그 탑4로 올라가길 바라고 있어요."

"우리의 목표는 다가오는 2주에 달려있죠. 우린 충분히 해낼 수 있어요."

 

"우리는 토트넘이 어떤 것을 할 수 있는지 웨스트햄전을 통해 지켜보았죠.

(토트넘전은) 더비전입니다. 빌라를 상대했던 것처럼 해야죠."

 

"홈에서 열렸던 지난 토트넘전 두경기는 정말 환상적이었죠.

정신을 가다듬고 (예전 두 경기와) 마찬가지로 해낼 수 있어요. 골들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게임을 펼칠 수만 있다면, 우린 프리미어리그의 어느 팀과도 겨룰 수 있습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cazorla-is-the-perfect-footballer-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